티스토리 뷰

경주 여행 추천 호텔 ! 베니키아 스위스로젠호텔 (Benikea Swiss Rosen Hotel)

Benikea Swiss Rosen Hotel : 베니키아 스위스로젠 호텔


"지중해풍 낭만적 공간과 특별함을 제공하는 스위스로젠"
지중해의 건축양식을 도입한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의 낭만적이고 부띠크한 디자인은 고객여러분께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해드릴 것 입니다. 또한 고객분들의 여유로운 아침을 위하여 레스토랑에서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간단한 조식과 에스프레소 커피 및 스낵이 제공되며 저녁시간에는 인기많은 바베큐를 드실 수 있도록 조리사들이 정성스럽게 음식을 세팅해 드린다고 하니 편안한 휴식을 즐기세요 !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객실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객실2

 

베니키아 스위스로젠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43



| 위치

경주에 위치한 베니키아 스위스로젠호텔의 경우 아트선재센터, 신라 밀레니엄 파크, 한국역사문화음식학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경주 세계문화엑스포공원 및 보문호도 있습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신평동 242-19





| 호텔의 특징

이 호텔 내에는 카페가 운영되고 있으며, 공용 구역내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야외수영장과 테라스 등의 시설도 이용가능합니다.

| 객실

베니키아 스위스로젠호텔 내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스, 패밀리 스위트, 더블, 트윈, 온돌 등의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이그제큐티브스위트

더블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더블

트윈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트윈

온돌
베니키아스위스로젠호텔 온돌


베니키아 스위스로젠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55/7개의 객실에는 커피메이커, 객실 슬리퍼, 무료 인터넷서비스, 42인치 LCD TV, 헤어드라이어, 세면용품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와 무료 생수가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고객평가

"잠자기 좋은 곳" (3.0 / 5)
욕실의 물이 잘 내려가지 않았음. 로비의 컴퓨터는 로딩에만 5분이 소요되고 인터넷도 되질 않음. 야외에 있는 흔들의자는 주차된 차량으로 인하여 사용할 수가 없었음. 호텔 양쪽에 모텔들이 바로 있어서 왠지 모텔느낌이 들었음

"작지만 편안하네요" (5.0 / 5)
작지만 깔끔했고, 2박 묵는동안 사이에 청소도 청결하게 해주셨네요.


베니키아 스위스로젠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