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가족여행 추천 호텔 ! 대명리조트 제주 (Daemyung Resort Jeju)


Daemyung Resort Jeju : 대명리조트 제주


제주공항에서 불과 20Km 거리, 국제자유도시 함덕관광지구에 펼쳐지는 초대형 럭셔리 리조트. 금방이라도 바다로 뛰어들어 항해를 시작할 듯한 호화유람선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대명리조트 제주! 가족여행 하기 좋은 제주 대명리조트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대명리조트제주 객실대명리조트제주 거실


제주 대명리조트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191



| 위치

해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대명리조트 제주의 경우 제주(함덕)에 위치하며, 함덕 해수욕장 및 돌하르방공원에서 가깝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파크 서던랜드 및 다희연도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274




| 리조트의 특징

대명리조트 제주에는 마리나,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가족 고객 중심 리조트에는 4 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관광 티켓 안내, 스낵바, 세탁 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객실

제주 대명리조트의 객실은 A동 콘도형 (패밀리, 스위트, 골드스위트)와 B동 클린형 (패밀리, 스위트) 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A동 콘도형 패밀리
대명리조트제주 콘도형패밀리


A동 콘도형 골드스위트
대명리조트제주 콘도형골드스위트


B동 클린형 패밀리
대명리조트제주 클린형패밀리


B동 클린형 스위트
대명리조트제주 클린형스위트


대명리조트 제주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98개의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인치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공동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가 숙박당 1회 제공됩니다.


| 고객평가

"다시 찾고 싶은 곳" (4.0 / 5)
모처럼 온가족이 겨울여행을 제주도로 정하고 떠났는데, 숙소가 생각 이상으로 깨끗하고 따뜻하고 편안했다.주변환경도 좋고 편의시설이 잘 되 있어서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다. 다른 가족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다

"가족여행좋아요" (5.0 / 5)
오랜만에간여행뜻있게보내서좋아요 시설도청결하고맛사지샆도있어서 그날에피로도다풀고왔어요 침구세트가져오고싶었어요ㅎㅎ


제주대명리조트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1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