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의 축제 ! 호주 비비드 시드니 축제

늘 가던 장소, 너무나도 익숙한 장소지만 색 하나만 바꾸고 조명 하나만 바꿔도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 모두 공감하시나요~? 오래 살던 집도 그간 익숙해져 있던 벽지 컬러 하나만 바꾸고, 컬러풀한 가구 하나만 들여 놓아도 기존의 익숙함은 사라지고 색다른 기분이 드는 것은 당연지사 ~! 여행을 사랑하는 전세계 최저가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오늘 소개해 드릴 세계의 축제는 바로 이런 특별한 축제입니다 =)





호주 여행 최저가 호텔 보기 (가격확인) ▶ http://kee.tips/t0096






시드니,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 !

호주 여행 가보고 싶어하시는 분들, 무척 많으실텐데요 :) 호주는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나라입니다. 하지만 자연이 가진 매력만큼이나 시드니, 퍼스, 멜버른, 케언즈,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등등... 각 도시의 매력도 어마어마한 나라입니다. 그중에서도 뉴사우스웨일즈의 대표 도시인 시드니는 호주 여행의 핵심 지역 중 하나인데요. 특히 시드니에는 우리 눈에 익숙한 랜드마크인 하버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가 있어 더욱 특별하죠.


비비드시드니

이미지출처: 비비드시드니 공식홈페이지 [클릭]


매년 5월에서 6월 즈음이면 매력적인 도시 시드니는 더더욱 멋진 도시로 변모합니다. 하얀 캔버스 위에 색색의 물감을 뿌리고, 여기저기에서 멋진 조명을 쏘아서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듯 컬러풀 비비드 시드니를 만날 수 있는 것인데요. 바로 세계의 축제 중 하나인 '호주 시드니 비비드 축제' 입니다 :)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를 비롯한 시드니의 유서깊은 건물들, 유명한 핫 스팟 등은 깨끗한 스크린이자 새햐안 캔버스가 됩니다. 대형 영사기로 화려한 빛을 쏘아서 만들어내는 멀티 영상 축제인데요.


비비드시드니

매년 세계의 유명 도시들이 이러한 아름다운 조명쇼로 화제가 되곤 합니다. 하지만 시드니에서는 매년 이러한 멋진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무척 부러운게 사실인데요. 이 비비드 시드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더 깊어지고 있는 만큼 이 축제가 현재 호주의 대표 축제 중 하나인 마디그라보다 더더욱 유명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비비드시드니


올해 2014년 비비드 시드니 축제는 5월 23일부터 6월 9일까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기간에 호주 시드니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최고의 행운을 얻는 셈이죠. 물론 미리 축제 기간에 그 나라와 그 도시를 여행하는 것도 멋진 일이지만, 전혀 기대하지 않고 찾았던 여행지에서 축제를 통해 추억을 만들게 되었다면 그것만큼 특별한 경험도 없을 것입니다. 현재 호주 시드니 거리 곳곳에는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을 홍보하는 현수막과 안내 포스터가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색색의 주명과 호주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공연들, 그리고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의 대표주자 리더들이 토론을 벌이면서 비비드 아이디어 교류까지 진행되는 아주 특별한 축제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D 특히 이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은 2013년에는 관광이벤트 부문에서 최고상의 영예를 얻기도 했습니다.


하버브릿지야경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TIP ! 역시 낮에는 시드니 도심 곳곳 계획한대로 여행을 즐기되, 해가 진 이후 오후 6시 정도부터는 빛이 밝혀진다고 하니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 하버브릿지의 조명은 저녁 6시부터 밤 12시까지 켜져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보통 세계의 유명한 축제를 즐기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 이상의 입장료를 지불해야 했었는데 비비드 페스티벌 기간의 시드니는 맛있는 저녁을 먹고 거리를 걷기만 해도 시드니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죠. 오페라하우스의 항해, 더 록스와 서큘러키 주변의 화려한 조명 디스플레이 구경은 필수 중의 필수 !!



비비드시드니


2014년 5월 23일부터 6월 9일 까지 호주 시드니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게 시드니를 기억하는 법.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겨보는 행운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

호텔 투숙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시드니 추천 호텔 궁금하시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예약도 놓치지 마세요~!






호주 여행 핵심 도시 시드니 !
시드니 최저가 호텔 예약 궁금하다면 click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