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타키나발루리조트 순위 추천 리조트 보기


말레이시아 추천 여행지, 코타키나발루. 현대적인 항구도시인 코타키나발루는 원래 아주 작은 마을이었는데, 해적들에 의해서 자주 화염에 휩싸였기 때문에 Kota Kinabalu 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합니다. 유적지를 둘러보기에는 아주 좋은 여행지라 할 수 없지만, 말레이시아 골프여행 말레이시아 트레킹 여행을 제대로 즐기기에는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

코타키나발루사원


버스로 2시간을 가면 말레이시아 최고봉인 키나발루 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기분좋은 햇빛이 내리쬐는 푸른 하늘을 만날 수 있는 그곳,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 코타키나발루리조트 순위에서 항상 TOP을 차지하고 있는 편리하고 멋진 리조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 전세계 최저가 호텔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 추천 리조트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구요~!



코타키나발루리조트 순위 보기 (리조트가격비교)http://kee.tips/t0039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 La's Tanjung Aru Resort and Spa)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드 스파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드 스파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드 스파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드 스파


코타키나발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탄중아루 썬셋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리조트라는 평을 받고 있는 곳, 바로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드 스파입니다. 어린 아이들도 즐겁고 안전하게 리조트 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베이비풀은 물론 키즈 카페까지 잘 갖추고 있어 코타키나발루 가족 여행에도 아~주 적합한 추천 리조트죠 :)

해변에 자리잡은 고급형 럭셔리 리조트로 사바주 모스크에서도 가깝습니다. 뷔페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고 와이파이와 주차가 무료라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리조트내에는 풀서비스 스파가 제공되며 전용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코타키나발루의 여유로움을 즐기기에도 그만~! 피트니스 시설 야외 수영장 그리고 무료 쇼핑센터 셔틀 운영되고 있습니다. 총 492개의 객실에는 발코니와 미니바 그리고 LCD TV가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Shangri-La's Rasa Ria Resort)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코타키나발루리조트 순위 탑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곳 중 하나, 바로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입니다 :D 투아란의 해변에 위치한 추천 리조트로 총 6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음식을 느껴볼 수 있으며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 오신 분들은 멋진 골프코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좋죠.

총 33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추천 리조트로, 각 객실에는 발코니와 미니바 그리고 케이블 TV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뷔페 아침식사와 편리한 와이파이 및 주차까지 무료 제공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코타키나발루 추천 리조트 답게 풀서비스 스파와 골프 코스 그리고 피트니스 시설과 여유로운 야외 풀장까지! 보르네오 하이퍼몰에서 22KM 정도 떨어져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전세계 최저가로 예약 가능한 리조트죠~!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The Magellan Sutera Resort)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


코타키나발루리조트 중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추천 리조트입니다 :) 더 마젤란 수테라 리조트는 실제 투숙객들의 평에 따르면 아주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으며, 공항과 시내에서 가까운 위치덕분에 코타키나발루 가족 여행에 매우 적합한 리조트라고 하네요 ~!

아름다운 해변에 자리잡은 4.5성급 코타키나발루 추천 리조트로 사바주 모스크에서 무척 가깝습니다. 물론 코타키나발루 골프 여행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리조트 내에는 골프 코스가 준비되어 있죠.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 수영장 시설을 이용하다보면 코타키나발루의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총 45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미니바와 위성 TV 그리고 룸서비스와 커피 티 메이커 서비스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골프여행 가족여행 즐기기 최고~!
코타키나발루 추천 리조트 가격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