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겨울 여행 ! 삿포로 호텔 추천


겨울이 되면 너무나도 아름답다는 일본 홋카이도 여행 ~ 그중에서도 삿포로 겨울여행은 정말 추천할만한 여행 코스라고 하죠 :D 아름다운 눈의 도시라 불리우는 삿포로는 도시 자체도 매력적인 곳이지만, 무엇보다도 자연이 빚어내는 멋진 풍경이 일품인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북해도 중심도시 삿포로는 특히 겨울여행으로 찾아가보면 여기가 정말 일본이 맞나~?! 싶을정도로 이색적이고 이국적인 풍경을 전해주는 곳이죠 :) 보통 홋카이도 여행을 두고 북해도 여행이라고도 많이 하는데, 삿포로는 일본 5대 도시 중 하나에 속해 있을정도로 발전된 대표적인 여행지 입니다. 



삿포로겨울여행



삿포로 날씨는 어떨까 ?!



눈의 도시라는 애칭이 괜히 있는게 아니라는 거 ~ㅎㅎ ! 단연 삿포로 겨울 날씨는 냉랭한 편인데 1월에는 평균적으로 -5.1℃, 8월에도 21.7℃로 그닥 덥지 않은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유일하게 냉대습윤 기후에 속하는 지역으로 3월까지도 하얀 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죠. 하지만 4-5월에는 벚꽃이 피기 시작하는 계절로 짧지만 삿포로의 봄과 여름도 느낄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삿포로 겨울여행을 떠나는 12월은 눈이 내리기 시작하고, 삿포로 스키장이 여기저기 개장하기 시작하는데, 눈과 얼음을 즐기기 위한 멋진 행사들이 가득 열리니 겨울 홋카이도 여행은 꼭 한번쯤 해볼만 합니다 =)





삿포로눈축제



2014년 겨울 삿포로 눈축제 !



겨울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하면 바로 떠오르는 가장 큰 이벤트는 바로 '삿포로 눈축제' 입니다.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일대에서 열리는 이 멋진 축제는 홋카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로, 학생들이 6개의 눈조각을 대통공원에 만든 것이 이 축제의 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 


그 이후로 세계적인 축제로 성장한 삿포로 눈축제는 매년 2월 상순에 1주동안 열리게 되는데, 크고작은 다양한 눈 조각품이 약 300개가 넘게 만들어 지기 때문에 전 세계 여행자들이 이 축제를 즐기러 오고 있습니다. 

내년 2014년 삿포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눈 축제가 열리는 2월 5일 ~ 2월 11일 사이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





저렴한 삿포로 호텔 추천 !



호텔 몬테레이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호텔 몬테레이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호텔 몬테레이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호텔 몬테레이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호텔 몬테레이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몬테레이 삿포로 호텔은 삿포로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호텔로 삿포로 JR 타워 및 시계탑과 삿포로 TV 타워로의 이동이 쉽습니다. 삿포로 추천 호텔 중 하나인 몬테레이 삿포로 호텔은 4성급 비즈니스 호텔로 드라이클리닝, 세탁서비스, 로비 벽난로 등의 서비스 시설이 갖춰져 있고 각 객실에는 유명 브랜드의 푹~신 한 오리털 거위털 침구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몬테레이 삿포로 호텔 객실 내에서는 무료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 ~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스닷컴 삿포로 최저가 호텔 가격 )




호텔 선루트 뉴 삿포로 (Hotel Sunroute New Sapporo)

호텔 선루트 뉴 삿포로 (Hotel Sunroute New Sapporo)호텔 선루트 뉴 삿포로 (Hotel Sunroute New Sapporo)


호텔 선루트 뉴 삿포로 (Hotel Sunroute New Sapporo)호텔 선루트 뉴 삿포로 (Hotel Sunroute New Sapporo)



선루트 뉴 삿포로 호텔은 오도리공원, 시계탑, 삿포로 TV 타워 부근에 자리잡고 있어 편리한 삿포로 여행이 가능합니다. 오도리역과 스스키노 역 중간에 위치해 있어 삿포로 역까지 이동하기는 약간 애매하다는 평도 있지만 시설이 편리하게 갖춰져 있고 무엇보다도 무척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호텔입니다. 


약 300개 객실이 운영되고 있으며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용품이 준비되어 있고 초고속 인터넷 또한 무료로 이용 가능한 호텔이니 겨울 삿포로 여행 하신다면 참 좋겠죠 ~?! (호텔스닷컴에서 특가 할인 中 )





삿포로음식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겨울 홋카이도 여행 ~!
눈의 도시, 삿포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호텔스닷컴에서 올 겨울 홋카이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저렴한 삿포로 호텔 특가와 함께한다면 여행경비 절약도 문제 없습니다 =)



더 다양한 삿포로 추천 호텔 가격 보기  http://bit.ly/1o8C9a3






삿포로 추천 호텔, 최저가 호텔은 어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