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호텔추천 ! 저렴하고 시설좋은 오사카호텔 BEST


오사카성과 멋진 돗톰보리 야경이 바로 떠오르는 그곳 ! 오사카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무엇보다도 오사카추천호텔 정보가 궁금하실텐데요 =) 일본에서 가장 긴~ 상점가라는 덴진바시 시장을 둘러보는 재미, 사계절마다 그 모습을 달리하는 오사카 성을 사진에 남기는 즐거움, 식도락여행을 하기에 참 좋다는 오사카 여행의 행복을 UP ~ 시켜줄 수 있는 오카사추천호텔 정보 ! 

지금부터 호텔스닷컴에서 할인 진행중인 저렴하고 시설좋은 오사카 BEST 호텔 살펴보실까요 ~!?



돗톰보리





오사카추천호텔 >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Best Western Hotel Fino Osaka Shinsaibashi)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오사카가족여행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릴만한 오사카호텔은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입니다 :) 보통 일본의 호텔이 생각보다 객실이 작은 것에 비해, 이 호텔은 넓직한 편이어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곳입니다. 


오사카 남바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 오사카 과학박물관, 오사카성에서 가까워 오사카여행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죠 ~! 공용 구역에서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더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오사카 여행 정보 수집도 가능할듯 합니다 ㅎㅎ 객실에는 기본적인 비데, 거울, 헤어드라이기, 다리미판, 바지 프레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호텔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D (투숙객 평이 좋은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특가 할인 中 !)




오사카추천호텔 >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Hotel Monterey Grasmere Osaka)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호텔은 실 투숙객들이 평이 아주 좋은 곳으로 역시 남바 지역에 위치해 있는 오사카 추천 호텔 입니다. 미나토마치 리버플레이스,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 오사카 과학박물관 등에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도톰보리와 남바파크까지 호텔에서 도보 10~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편리하며, 버스를 이용해 공항까지 이동하기도 무척 좋은 위치의 호텔 입니다. 


호텔 지하에는 마트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할 뿐 아니라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호텔의 인테리어나 룸 컨디션이 좋은 평을 얻고 있는 추천 호텔입니다.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에는 3개의 레스토랑 외에 라운지 바가 운영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D 무료 초고속 인터넷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 편리하겠죠 !? (호텔스닷컴에서 지금 저렴하게 할인 中 !)



오사카추천호텔 >
웨스틴 오사카 (The Westin Osaka)

웨스틴 오사카웨스틴 오사카


웨스틴 오사카웨스틴 오사카


직원들의 서비스가 무척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웨스틴 오사카 호텔은 시설과 객실의 청결함까지 돋보이는 오사카추천호텔 중 하나입니다 :) 특히나 웨스틴 오사카 호텔은 오사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오사카여행을 즐길만한 곳으로 이동이 매우 편리하고 호텔 내에 다양한 서비스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만족스러운 호텔 선택을 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이죠 ~! 


플로팅 가든 전망대 및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근처에는 오사카 과학박물관과 오사카 심포니 홀이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웨스틴 오사카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와 실내수영장 그리고 헬스클럽이 준비되어 있으며, 공용구역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룸에서는 멋진 오사카 시티 뷰를 볼 수 있고, 침구 역시 고급스러운 오리털 거위털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오사카호텔 선택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 (2013년 5월에 리모델링한 웨스틴 오사카 호텔 특가 할인 中 )



오사카성


오늘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추천해드린 오사카호텔들은 모두 실제 투숙객의 평이 좋은 추천호텔만을 골라본 것입니다 :) 좋은호텔이란 역시 여행지로 이동하기 쉬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을 뿐 아니라, 가격대비 객실의 상태나 호텔의 시설이 좋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훌륭한 호텔들을 말하는 거겠죠 ~? 


즐거운 오사카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더 다양한 추천호텔 정보 체크해보세요. 최저가 오사카호텔 뿐 아니라 가격대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들이 많으니까요 =) 


더 다양한 오사카호텔 둘러보기  http://bit.ly/1pH8aes





실 투숙객들의 평까지 모두 확인해 볼 수 있는 호텔스닷컴 , 

오사카추천호텔 둘러보기 ! CLICK ~ CLICK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