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저렴한호텔 ! 저렴한 타이페이 호텔 추천


영화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말할 수 없는 비밀> 을 보고 대만여행을 꿈꾸시는 분들도 무척 많을 것 같습니다. 대만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청춘 영화를 보고 있다보면 왠지 모르게 기분전환을 위한 여행으로 어느새 대만여행 정보를 뒤적거리고 있기 마련 ~! 

중국과 비슷하지 않을까 ? 일본과 비슷하지 않을까 ? 라는 생각을 하기도 하지만, 막상 대만여행을 다녀오신 분들께서는 대만이 주는 특유의 매력에 푹~ 빠져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대만중정기념당



혼자 훌~쩍 떠나기도 좋고, 친구와 함께 떠나기도 좋은 그곳 - 대만 !


대만여행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면 더더욱 좋겠죠 ~?! 호텔스닷컴에서 선정한 대만저렴한호텔 추천 정보 ~! 그중에서도 대만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저렴한 타이페이 추천 호텔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대만저렴한호텔 가격보기  http://bit.ly/1kQZli0






저렴한 타이페이 추천 호텔 >

앰비언스 호텔 타이베이 (Ambience Hotel Taipei) ★★★★☆

앰비언스호텔타이페이앰비언스호텔타이페이


앰비언스호텔타이페이앰비언스호텔타이페이


저렴한 타이페이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의 예약이 끊이지 않는 그곳 ~ 바로 엠비언스 호텔 타이페이 입니다 :)


엠비언스 호텔 타이페이는 타이페이 중산에 위치한 호텔로, 광화시장, 중정기념당, 국립대만박물관 등에서 가까워 대만여행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위치입니다. 

호텔 내에 라운지바가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으며, 호텔 로비에서는 무료 신문 서비스와 더불어 객실 내에는 CD플레이어와 헤어드라이어 등 기본 시설이 편리하게 갖춰어져 있다는 사실 ! 아침 조식을 먹을 때에는 아름다운 바이올린 연주까지 해준다는 투숙객의 평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타이페이 저렴한 호텔, 엠비언스 호텔이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할인 中 !




저렴한 타이페이 추천 호텔 >

FX 호텔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 (FX Hotel Nanjing East Road Branch) ★★★★☆


타이페이FX호텔타이페이FX호텔


타이페이FX호텔타이페이FX호텔



저렴하면서도 깔끔하고 편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타이페이 추천호텔 FX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 호텔 ~! 원래도 저렴한 가격의 대만호텔 추천 리스트에 항상 들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곳이지만, 현재 호텔스닷컴에서 특가 행사 중이라 꼭 추천드리고 싶은 호텔이죠 :)


FX 호텔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의 경우 대만 미니어처 박물관, 중정기념당, 국부기념관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으며, 근처에는 타이페이여행의 하이라이트인 국립대만박물관과 국립타이페이 대학이 위치해 있습니다. 4성급 호텔 서비스로 기본적인 비즈니스 서비스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도 가능해 비즈니스 이용 고객에게도 인기 좋은 호텔 입니다. 

호텔 공용 구역 내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LCD TV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타이페이 추천 호텔 FX 호텔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는 2011년 6월에 리모델링을 마친 곳이라 더더욱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 !





저렴한 타이페이 추천 호텔 >

갈라 호텔 (Gala Hotel) ★★★★☆


타이페이갈라호텔타이페이갈라호텔


타이페이갈라호텔타이페이갈라호텔



저렴한 타이페이 추천 호텔인 갈라호텔은 대만 미니어처 박물관, 대만 총통부, 중정기념당 등 타이페이 여행 필수 관광지로 이동하기 쉬운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의 본 객실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지만, 현재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호텔로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호텔이기도 합니다 :D 


언제나 예약하려는 여행객들이 가득가득 몰리는 호텔로 객실에서 아름다운 타이페이 도심 조망이 가능하며, 케이블 채널, 무료 영화채널, DVD 플레이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20인치 LCD TV 와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타이페이 갈라 호텔에는 커피숍과 라운지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4성급 호텔 다운 편리하고 깔끔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호텔로 필요한 경우 호텔 체크아웃 후에도 주차장 이용을 연장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대만야경


대만저렴한호텔 더 다양한 호텔 할인 가격이 궁금하다면 클릭 ~  http://bit.ly/1kQZli0






대만여행 하이라이트, 주말 해외여행지로도 좋은

타이페이 최저가 호텔 살펴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