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벤트] <R.I.P.D 알.아이.피.디> 와 함께하는

럭셔리 감옥 호텔 & 영화 예매권 이벤트




*영화 예매권 이벤트 응모는 포스트 하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영화 속 호텔 이야기와 예매권 이벤트 참여의 기회까지! 함께 해볼까요?

예전엔 죄수들이 묵었던 감옥이지만, 리뉴얼을 통해 럭셔리한 호텔로 탈바꿈하였다면?! 오늘은 옛날엔 감옥이었던 곳이 지금은 럭셔리 호텔로 바뀐 두 곳의 호텔을 소개합니다. 과연 어떻게 변신했을지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The Liberty Hotel - A Starwood Luxury Collection Hotel



이곳은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보스턴 퍼블릭 가든, 보스턴 코먼에서 가깝습니다. 이곳은 역사적 가치도 높은 곳이죠~ 원래는 Charles Street Jail 이었던 이 곳이 리노베이션을 통해 4.5성급 럭셔리한 호텔로 재탄생했는데요, 기존의 외곽은 변형되지 않아서 그 역사를 몸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의 경우 죄수들의 모자이크로 꾸며져 있다고 하네요. 호텔이긴 하지만 감옥이었을 당시 죄수들이 실제로 사용했던 수감실도 구경해 볼 수 있다고 해요. 다양한 감옥 테마의 음식, 드링크 등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했던 고객들의 평도 굉장히 좋은 호텔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곳 일거 같네요.

 


Best Western Premier Hotel Katajanokka




역사적인 체험은 이곳에서! 평범한 호텔에 질리신 분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외곽뿐만이 아니라 실내도 감옥의 구조를 아직 간직하고 있지만, 내부는 아주 럭셔리한 방들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근처에 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힐링여행을 하시기엔 딱 적합할 것 같네요. 1837년에 지어진 부분도 있는 아주 역사적인 이 호텔에서 하룻밤 묵어보는 것도 굉장히 뜻 깊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R.I.P.D 알.아이.피.디> 에 나오는 유령죄수들은 이런 럭셔리 감옥들로 가두어 놓지 못하겠죠~? 영화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영화 예매권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 bit.ly/RIPD_ev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