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일본여행 떠나자! 일본 단풍 여행지 BEST 3

가을 해외 여행지 순위로 가까운 비행거리와 최상의 날씨를 자랑하는 일본은 늘 상위권으로 손꼽힙니다. 예쁜 단풍을 볼 수 있는 단풍 명소들도 많아 가을여행 떠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한 해의 시작과 함께 정신없이 앞만 보고 달려 왔다면, 무더웠던 여름을 버텨내느라 지친 기색이 아직 그대로라면, 올 가을에는 마음 속 작은 여유를 풍성하게 채워줄 가을 단풍여행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어디로 떠나야할지 고민이라면 주목! 블로그지기가 가을에 떠나면 좋은 일본 단풍 여행지 3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곧 쌀쌀해질 날씨를 고려하여 온천 여행도 가능한 여행지들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단풍여행 HOT 세일 진행 중인 호텔들도 함께 소개해 드리니 함께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유후인, 벳푸까지 3박4일 여행코스 추천"

01. 후쿠오카

일본 단풍여행 떠나기 좋은 지방으로 ‘규슈'를 추천해요. 규슈 지방의 대표 도시인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유후인, 벳푸를 함께 둘러보면 좋은데요. 아름다운 단풍 구경도 실컷 하고, 따뜻한 료칸에서 온천욕도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3박4일 또는 4박5일 일정으로 떠난다면, 충분한데요! 규슈 지방은 특히 풍부한 먹거리로 유명해서 맛있는 음식들도 참 많죠.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일본 라멘부터 규슈지방 해안가에서 나는 싱싱한 해산물까지.. 올 가을 후쿠오카 여행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따끈하게 채워드릴 거에요 :-) 

HOT 세일 중인 후쿠오카 호텔

다이와 로이넷 호텔 하카타 기온

현재 단풍여행 세일 중인 이 후쿠오카 호텔은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로부터 평점 10점 만점에 8.4점 이상을 받았어요. 하카타역과 기온역에서 모두 가까워 자유여행하기 위치도 좋고, 서비스와 객실 상태 모두 좋다는 평가가 자자한데요. 세일 중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해보세요!

▶이 후쿠오카 호텔 자세히 보기!◀




"시내부터 근교까지 완벽한 가을여행지"

02. 나고야

봄에는 벚꽃이,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다운 일본 여행지로 나고야를 빼놓으면 섭섭해요. 도쿄, 오사카와 함께 일본 3대 도시로 손꼽히는 이 곳. 세계 최대 역인 나고야역부터 나고야성, 도자기마을, TV 타워 등 관광명소들도 많고, 온천명소들이 많아 가을여행 가기에도 딱이에요! 특히 향토음식들이 발달해 맛있는 먹거리들이 넘쳐납니다. 미소까스, 닭날개 튀김, 장어덮밥 등등.. 먹방여행도 가능하답니다.

특히 나고야 여행코스로 당일치기 일정으로 많이 방문하는 ‘시라카와고’는 가을 단풍 여행지로 꼭 추천하고 싶은데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일본 전통 역사 마을로 가을이면 고즈넉한 마을 풍경과 예쁜 단풍을 자랑하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겨울에는 눈 쌓인 마을 풍경은 그야말로 절경이랍니다 :-)

HOT 세일 중인 나고야 호텔

호텔 트러스티 나고야 시라카와

나고야 역에서 비교적 가까운 위치와 일본 호텔들에 비해 넓은 객실 사이즈로 후기 좋은 나고야 호텔이에요. 주변에 편의시설이 가까운 것도 장점인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 또한 가을 나고야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에게 평점 10점 만점에 8.6점을 받은 호텔이니 꽤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이 나고야 호텔 자세히 보기!



"가을 단풍여행과 온천여행을 한방에"

03. 하코네

하코네는 도쿄 근교에 위치한 일본 온천 여행지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가을 단풍도 참으로 아름답다는 사실! 더군다가 한국보다는 조금 더 따뜻한 기후 때문에 12월까지도 아름다운 단풍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12월에도 뜨끈뜨끈한 료칸에 앉아서 가을 산의 단풍을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하코네 인데요. 유유자적한 시간이 필요하다면, 하코네에서 온전한 시간을 보내보시길 추천 드려요. 또한, 도쿄 여행코스로 1박은 하코네에서 머무는 것도 좋겠습니다.

HOT 세일 중인 하코네 호텔

호텔 오카다


실제 투숙객들에게 10점 만점에 평점 8.6점 이상을 받은 호텔 오카다는 호텔이지만 료칸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 맛있는 가이세키 요리와 깨끗한 객실상태,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객실 내 료칸시설이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공기 좋고, 전망 좋고, 수질 좋은 노천탕에서 그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어보세요. 가을 단풍산이 참으로 예쁜 이 곳, 호텔스닷컴에서 지금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 하코네 호텔 자세히 보기!◀




자~ 지금까지 가을 일본여행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일본 단풍여행지 3곳과 핫세일 중인 호텔까지 추천해 드렸습니다 :-) 오늘 블로그지기가 추천해 드린 일본 여행지 정보 참고하셔서 소중한 사람과 기억에 남을 만한 가을여행 떠나시길 바랄게요. 가을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줄 최적의 숙소는 최대 40%까지 할인 진행 중인 호텔스닷컴 <단풍 여행 HOT 세일> 페이지에서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일본 단풍여행 인기호텔 보기!◀


할인코드 : LEAVESKR

(* 결제창에 위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 쿠폰 유효 기간 : ~ 2018년 09월 17일 

* 호텔 투숙 기간 : ~ 2018년 12월 0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