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임슬립 여행! 군산 1박2일 여행코스

따뜻한 봄내음이 느껴지는 요즘.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데요 : ) 장거리 여행이 부담스럽다면 국내 인기여행지 ‘군산’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의의가 깊은 역사적 장소들은 물론, 물짜장, 호떡, 야채빵 등 역사와 내공이 담긴 다양한 먹거리까지 - 지금부터 타임슬립! 군산 1박2일 여행코스 4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초원사진관

#8월의크리스마스 #무료개방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로 잘 알려진 군산 초원사진관. 군산을 찾는 이라면 잊지 않고 찾는 여행코스 중 한 곳인데요, 영화촬영을 마친 후 철거 되었지만 이후 다시 복원되어 여행객들을 위해 무료로 개방되어 있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아담하면서도 따뜻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영화에 등장했던 사진들과 소품들이 곳곳에 놓여 있어 영화에 대한 향수를 다시한번 느낄 수 있어요.


 


 


02 경암동 철길마을

#교복체험 #사진찍기좋은곳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역시 군산 1박2일 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투박한 철길을 가운데에 두고 양옆으로 촘촘히 건물들이 줄지어 서 있는데요. 이제 더 이상 기차는 달리진 않지만 그 대신, 북적북적 수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추억을 만들고 있답니다 :D 경암동 철길마을에서는 교복을 대여할 수도 있고, 쫀드기와 같은 옛 주전부리를 맛보는 재미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03 선유도

 #신선이노닐던곳 #산책하기좋은곳

군산에는 각각의 매력을 지닌 여러 개의 섬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두 명의 신선이 마주 앉아 바둑을 두고 있는 모습을 띤 선유도는 아름다운 경치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에요 : ) 동시에 장자도, 대장도, 무녀도와 다리로 이어져 있기 때문에 천천히 산책을 해도 좋고, 봄바람을 맞으며 자전거를 타도 좋답니다. 작년 고군산도 연결도로가 개통되면서 무녀도, 선유도, 신시도 모두 차량으로도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04 신흥동 일본식 가옥

#고즈넉한분위기 #영화타짜촬영지

2층 목조 건물로 지어진 신흥동 일본식 가옥은 고즈넉한 분위기와 아담한 정원을 감상할 수 곳이에요. 다다미방, 일본식 벽장, 편복도 등 일본식 가옥의 형태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군산 근대기 주택 특성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죠 : ) 영화 ‘타짜’에서 평경장이 고니에게 기술을 전수하는 장면의 촬영지로도 유명하구요. 군산 신흥동 일본식 가옥은 지난 역사를 고스란히 머금고 있는 곳으로 군산을 찾는 여행객에게 빼놓을 수 없는 군산 1박 2일 여행코스 중 한 곳이랍니다.


 

타임슬립 군산 1박2일 여행코스!
군산 특가호텔 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2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