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가성비 좋은 코타키나발루 호텔 3!

정신 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가족과의 시간이 부족할 때가 많죠. 그래서인지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은 더욱 짧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특히 따스한 봄바람에 마음이 말랑해지는 요즘,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코타키나발루는 비행시간이 5시간 정도로 부담이 적고, 스쿠버 다이빙, 호핑 투어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죠.

바다의 아름다운 선셋과 동남아시아 최고봉인 키나발루산이 있는 항구 도시 코타키나발루. 오늘은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코타키나발루 호텔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호텔 식스티쓰리
 Hotel Sixty3

#위치좋은 #친절한 #객실넓은

시내 중심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올드타운화이트커피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아침을 먹기에 좋고, 이 밖에도 수리아사바쇼핑몰, 위즈마, 시그널힐전망대, 선데이마켓, 가야스트리트 등 인기 명소들이 주변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청결도와 친절도 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객실 크기도 넓은 편입니다. 프런트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되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만족!!"
첫날 도착해서 잠만 자는 숙소로 택했던건데 나머지 날보다 여기서 묵었던 날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시내 중심이라 위치가 좋아요~~~ 올드타운화이트커피도 바로 앞에 있어요!!

"멋진 호텔"
가격대비 너무 훌륭한 호텔이었습니다. 직원들 모두 인사도 잘하시고, 친절하시고, 위치도 바다 가까이라 좋았으며, 내부 설비또한 아주 훌륭했습니다. 출장차 하루만 묵을수 밖에 없었는데, 정말 기회가 되면, 장기 숙박하며, 즐거운 시간 가졌으면 합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23

 



 

 


02 그란디스 호텔
 Grandis Hotel

#제셀톤포인트가까운 #시내가까운 #야외수영장

제셀톤포인트와 가까운 곳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시내 부근에 있어 이동이 용이하며, 공항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입니다. 특히 수리아사바 쇼핑몰과는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다는 특장점이 있으며, 객실도 넓은 편입니다 : ) 루프탑 바와 야외 수용장을 갖추고 있어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리무진/타운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되며, 1일 기준, MYR 130.00의 요금으로 간이 침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객후기

"최고 좋음"
위치깡패. 제셀톤포인트 걸어서 3분거리. 수리아사바 쇼핑몰과는 연결되어 있어서 편리함. 객실도 넓고 직원들도 친절했음. 조식에 김치있음

"가격대비 만족요"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치가 낮아서 걱정했는데 공항에서도 가깝고, 제셀톤포인트도 가깝고, 호텔앞에 레스토랑과 스타벅스도 바로옆이라 아주 잘이용했습니다. 24시룸써비스도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서 자주이용했어요.댓글에 룸청소를 안해줬다는분도 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해줬습니다.레이트체크아웃은 가격을 지불하고 했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24


 


 


03 스카이 호텔 코타키나발루
 Sky Hotel Kota Kinabalu


#가성비좋은 #야외수영장 #객실큰

사바주 모스크 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루프탑에 야외 수영장이 있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도 비교적 넓은 편입니다.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세탁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 및 WiFi는 무료로 제공되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1일 기준, MYR 60.0의 요금으로 간이 침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

 

◎이용객후기

"큰방이 있어 대가족이 한방에 머무르기에 좋은 숙소"
코타키나발루에는 대형 가족을 위한 방이 따로 없어 한방에서 머무르기 힘들다. 한 방에 같이 머무를 수 있어 좋았고, 야간 도착 후 잠만 자기 위한 숙소로 이용하기에 좋다. 시간이 남는다면 아침에 옥상 수영장도 조용해서 놀기 좋고, 전반적으로 괜찮은 숙소.

"가격대비 꽤 괜찮은 시설들이 만족스럽더라고요"
가격대비 괜찮다고 알고는 갔었는데 생각보다 더 머물기 괜찮았어요 3인이용해서 사실 방 하나도 괜찮은데 싱글 침대 있는 방이 하나 더 있어서 3인이상 오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거실에 주방까지 있어서 가격대비 널찍하게 공간 사용하고 싶다고 좋을듯해요 우버 이용해서 다니니 거리 부분도 부담없었고 호텔 셔틀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부지런한 분들은 이런 부분도 이용하면 괜찮겠네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25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가성비 좋은 코타키나발루 더보기!
▶▶ http://kee.tips/te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