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경 3박4일 여행, 베이징 가볼만한 곳 BEST 3

역사적인 순간들이 함께 머물고 있는 여행지는 언제나 매력적이기 마련인데요, 중국 베이징 역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대표적인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 ) 세계문화유산이자 중국 최대의 건축물인 만리장성, 세계에서 가장 큰 고대 건축물 자금성, 그리고 각각의 매력을 지닌 거리들까지. 오늘은 오랜 시간을 지닌 유적들은 물론, 다양한 현대식 즐길거리까지 감상할 수 있는 북경 3박4일 여행에서 베이징 가볼만한 BEST3를 꼽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징 가볼만한곳 01
자금성(고궁박물원)

#세계최대고대건축물 #웅장한 #여권소지하기!

'천제가 사는 자궁(紫宮)과 같은 금지(禁地) 구역'이란 의미를 지닌 자금성은 현재고궁이라는 이름이 더욱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요, 황제가 기거했던 공간인만큼 화려함과 거대한 규모를 자랑해요 : ) 세계 최대의 고대 건축물인만큼 그 방의 숫자가 무려 9999개에 달하는데요, 가만히 걷다보면 그 웅장함에 한번, 수많은 인파와 또 한번 놀라게 되는 곳이랍니다. 참고로 입장권 구매할 때 여권을 소지해야 하니, 이 점 잊지 마세요!


 


 


베이징 가볼만한곳 02
난뤄구샹

#가장오래된후퉁 #카페&식당 #기념품가게

난뤄구샹은 베이징 서민의 거리인 ‘후퉁’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거리로, 약 80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장소에요. 카페, 식당을 비롯해 다양한 길거리 음식은 물론, 각양각색의 기념품 가게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전통적인 분위기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끄는 운치있는 스타벅스도 있구요 : ) 난뤄구샹은 해가 질 무렵이면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인력거를 타고 후통의 골목 구석구석을 구경해보는 것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베이징 가볼만한곳 03
만리장성

#세계7대불가사의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 #아름다운경관

그 이름만으로도 위엄이 느껴지는 만리장성. 만리장성은 북경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잊지 않고 찾는 대표적인 관광명소인데요, 하나하나 쌓아올려 까마득하게 이어지는 장성을 보면 나도 모르게 감탄사가 나올수 밖에 없답니다. 만리장성은 길을 오르는 다양한 구간이 있는데요, 각각 경사와 그 모습이 다르니 사전에 특징들을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꼽히는 명소인만큼 거대함은 물론, 경이로움 마져 느껴지는 만리장성. 북경여행에서 놓치지 마세요 :D!


남다른 웅장함과 화려함을 지닌 유적,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는 옛 거리까지. 그 다채로운 재미가 기대된다면, 지금 북경 3박4일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북경 3박4일 여행에서
가볼만한 호텔 더 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18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