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랑 다낭여행,미케비치 호텔 추천 3곳 

지난 해 여행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여행지를 떠올려보면, 베트남 ‘다낭’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지난 시간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명소들과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달콤쌉쌀한 쓰어다까지 :D !

이처럼 여러가지 매력으로 여행격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은 다낭의 인기는 올해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늘은 각각의 아름다움을 지닌 다낭 해변 중에서도 세계 6대 해변, 미케비치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미케비치 호텔 추천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홀리데이 비치 다낭 호텔 & 리조트
 Holiday Beach Danang Hotel & Resort

#프라이빗비치 #무료조식 #무료지역셔틀

해변에 자리한 4성급 호텔입니다. 미케비치 앞에 위치한 이 호텔은 프라이빗비치를 갖추고 있어 선베드와 타올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청결도와 서비스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고 있으며, 무료 지역 셔틀이 있어 관광지로의 이동이 용이 합니다.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 이용도 가능합니다. 아침 식사와, 주차, WiFi는 무료로 제공되며, 공항셔틀의 경우 별도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


◎이용객후기

"친절한 직원! 서비스! 미케해변의 아름다운 View!!"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였으며, 미케해변 앞에 위치하여 전망 또한 우수하였습니다. 호텔 직원들로부터 여행정보나 교통 등 정보등을 얻을 수 있었으며, 수영장 등이 좋았습니다. 조식 또한 우수하였습니다!! 다시 다낭을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머물고 싶은 숙소입니다^^

"비치가 좋은 호텔"
직원들이 친절하네요. 바닷가 썬배드를 무료 이용 가능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특히 첵크아웃 시간후에도 썬배드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옆 스파에서 샤워도 할 수 있게 해 주어서 편리하게 이용 했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67


 


 


02 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
 Belle Maison Parosand Da Nang


#가성비좋은 #경치좋은 #객실좋은

참 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청결도와 서비스는 물론, 편안함, 관리 상태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룸컨디션이 좋으며 2층 침대를 갖춘 방도 있어 여럿이 함께 숙박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와 함께 맛있는 조식과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수영장이 있는 점도 여행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 )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별도 요금으로 공항 셔틀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와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가격, 해변과의 거리, 조식 3가지 모두 좋습니다."
가격 대비 괜찮은 장소입니다. 조식도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청결 상태, 제공되는 서비스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덕분에 좋은 여행됐어요.

"미케해변을 거닐며"
처음가는 다낭이라 좀 어렵다 생각했는데 예약하고 나니 바로 호텔에서 공항픽업을 해줄수있다고 연락이 와서 아주 흡족 다낭도착 비가오는데 차로 픽업을 해주니 너무 좋았죠 우리가 묵은방은 바다전망으로 16층 층간 소음도 없었고 4박을 쾌적하게 지내다 왔읍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68


 


 


03 소피아 스위트 호텔 다낭
 Sofia Suite Hotel Danang

#가성비좋은 #알찬조식 #미케비치가까운

참 박물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곳으로 꼽히는 호텔입니다. 미케비치가 가까이 자리잡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조식도 알차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쌀국수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답니다 :D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가 돋보이는 이 호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되며, 투어/티켓 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 및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친절하고 있을것 다 있는 가성비 최고의 숙소"
저렴한 가격에 있을건 다 있는 가성비 최고의 숙소입니다. 늦은 시간 도착했는데도 체크인 잘 도와주시고 조식때도 계속 챙겨주시면서 조용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냈네요 (소고기 쌀국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기라 아침 산책하러 나갈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친절히 우산도 빌려주시고 체크아웃후에도 짐을 맡아주셔서 편하게 근처 식사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렵니다.

“편하게 잘 쉬다갑니다."
가격대비 정말 좋은 곳입니다. 특히 패밀리룸은 4인성인 가족이 머물다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어짜피 다낭에서는 투어만 할 생각이여서 리조트같이 쉬는 것이 아니라 편하고 깨끗하게 잠잘 있었으면했는데 딱 좋았습니다. 특히 조식이 가짓수는 별로없어도 알차고 맛있었어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69


친구랑 다낭여행 추억을 더해줄
미케비치 호텔 추천 더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1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