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호텔 예약사이트, 부산호텔 3곳 세일가격 보기!


여름이 다가오면 자연스레 휴가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요. 사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거창하게 해외로 나가기 조금 어려울 때가 많아요. 그럴 때에는 국내의 가깝고 멋진 여행지로 떠나는 것도 최고 입니다 =) 호텔스닷컴 트래블 블로그지기가 가까운 국내 여행지로 가장 좋아하는 곳~ 역시 부산을 빼놓을 수 없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부산호텔 3곳은 특별한 세일 혜택을 제공하는 곳이니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부산호텔예약사이트도 역시 호텔스닷컴 입니다 !!!


부산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890




    부산호텔추천 1 : 38% 할인


베이 하운드 호텔 (Bay Hound Hotel)


부산 베이 하운드 호텔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하기 딱 좋은 호텔입니다. 3성급 부산 호텔 찾으신다면 아마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곳이에요 :) 영도에 위치해 있고 영도다리를 건너면 바로 롯데백화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앞쪽에는 맛있는 부산의 밤을 보낼 수 있는 포장마차들도 가득하다고 하네요!

4.0 / 5.0 "남포역에서 도보로 갈수 있는 거리여서 위치좋았습니다. 대부분 만족합니다."

5.0 / 5.0 "깨끗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 맛있는 아침식사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방에서 보이는 영도다리와 바다의 전망이 참 좋았습니다. 다음 부산여행때 꼭 다시 찾고 싶은 호텔이었습니다. 편안히 잘 머물다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호텔추천 2 : 30% 할인

호텔 더메이 (Hotel The May)


친구들과 함께 부산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부산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호텔 더메이가 어떨까요? 깔끔하면서도 청소상태도 좋고 또 방음도 좋고, 위치도 좋다고 하네요. 무료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더 좋을 것 같아요 :D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시면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0 / 5.0 "급하게 검색해서 간건데 대체적으로 나쁘지않았어요~ 욕실이 넓어서 편안했고 대체적으로 깨끗한편이였답니다 직원분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5.0 / 5.0 "시설이 깔끔하고 잘 정돈되었다. 방음도 좋고 영화를 편리하게 볼수있었다. 무료 간식과 음료서비스가 매우 좋았다."




    부산호텔추천 3 : 15% 할인

호텔포레 프리미어 (Hotel Foret Premier)


호텔스닷컴 세일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이 부산 호텔은 부산 중구에 위치해 있어 바로 주변에 남포동 거리와 BIFF 광장도 있습니다. 자갈치 시장도 구경하기에 좋아요 :)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시설 이용 가능하고 호텔내에 편의점 있어서 간식거리를 사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부산여행 가시면 숙소로 고려해보세요!

5.0 / 5.0 "부산시내, 국제시장,자갈치시장,BIFF광장이 가까운거리에 있어 편리했다. 숙박시설도 깨끗하고 서비스도 친절했으며 아침식사도 좋았다. 부산 시내 남포동 인근에 관광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4.0 / 5.0 "부산 중심지여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스닷컴 썸머세일
할인중인 호텔 모두보기

>> http://kee.tips/t08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