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만원 호텔예약쿠폰 증정 이벤트 (호텔스닷컴 3만원 할인코드 까지!)


어느덧 5월도 벌써 반 이상 흘러갔습니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고, 한번뿐인 인생, 나의 행복을 위해 즐기자는 YOLO 라이프도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네요. 그렇다면 올 여름 휴가계획도 미리 세워두고 즐길 준비, 해야하지 않을까요 :D

오늘은 호텔스닷컴에서 여러분들의 멋진 썸머 바캉스를 위해 최고의 이벤트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호텔바우처 쿠폰획득의 기회가 그것인데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짜리 바우처라고하니, 이정도면 아쉽지 않은 여름 휴가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 참여방법 참고하셔서 '세상에서 가장 신나는' 여름 휴가를 즐겨보시는 것 어떨까요.




" 호텔스닷컴이 준비했습니다!
신나는 여름 휴가를 위한 특별 선물! "


2017년 5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본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50만원 혹은 100만원 상당의 호텔예약 쿠폰에 당첨될 기회를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너무나도 간단한 3단계만 거치면 이벤트 참여 OK !!!


하나, 이메일 주소와 참여자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둘, 나만의 독특한 여행 팁을 한 문장으로 공유해주세요.
ex. 단거리 비행기는 창가로, 장거리 비행기는 무조건 복도로! / 유심칩 사용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해 클립은 꼭 챙겨요... 등등

셋, 참여 후 화면에 등장하는 <호텔스닷컴 3만원 할인코드> 와 친구에게 참여하라고 권할 수 있는 <이벤트 링크> 를 확인하시면 끝! (하단 이미지 참고)



친구 1명을 소개하고 등록시키면 50만원 상당의 쿠폰을, 친구 5명 이상을 소개하여 등록시키면 100만원 상당의 쿠폰 당첨 기회를 드립니다. 이 멋진 기회~ 놓치치 마세요 =D



이벤트 참여하기 >> http://kee.tips/t08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