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휴가로 딱 좋은 제주도 힐링 커플 여행지!

 

 

 

국내 여름휴가 인기 여행지 하면 제주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곳이죠. 눈이 닿는 곳마다 그림 같은 제주도는 또 다시 찾고 싶은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 힐링 커플 여행지 세 군데를 추천할게요! 

 

맨 아래 호텔스닷컴 추천 제주도 숙소 소개도 있으니 잊지 말고 체크하세요 :D 

 

 

(사진출처 : Flickr)

 

제주도 김녕 미로 공원 ▶

김녕 미로 공원은 15년 동안 수 많은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 입니다. 녹음이 우거진 시원한 야외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에게도 인기 코스인데요, 손을 붙잡고 미로를 빠져 나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가족끼리 온 경우는 두 팀으로 나누어 음료수 내기를 하기도 하더라구요~ 제주도의 김녕 미로 공원은 곳곳에 제주도를 상징하는 문양들이 숨겨져 있어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공원의 미로 벽은 정신을 맑게 해준다는 상록수 렐란디 나무로 되어있어 무더운 여름 철이지만 기분만은 상쾌합니다. 또 바닥은 제주 천연 화산석으로 이루어져 공기를 정화 시켜주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역할도 한답니다. 힐링 여행지로 딱이죠?

 

제주도 카멜리아힐 동백언덕 ▶

카멜리아힐은 제주의 맑고 깨끗한 하늘과 바람을 품은 동백 수목원으로 제주도 커플 여행지의 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멜리아힐에서는 다양한 수종의 동백꽃을 볼 수 있어요. 동백 수목원뿐만 아니라 테마정원과 산책로, 생태 연못을 갖추고 있어 조용하게 산책을 원하는 커플들에게 특히 인기 많은 여행지 랍니다. 카멜리아힐은 동백을 주제로 계절마다 모습을 달리하는 제주의 모습을 담은 특색 있는 자연 속 휴식처입니다. 아쉽게도 이 곳은 사진을 구하지 못했어요T_T

 

 

(사진출처 : Flickr)

 

 

제주도 에코랜드 ▶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주도 커플 힐링 여행지는 유명한 에코랜드 입니다. 아기자기한 기차를 타고 여유롭게 제주도 곶자왈 지대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열대 북방한계 식물과 한대 남방한계 식물이 공존하는 제주도의 독특한 숲으로 기차를 타고 에코브리지 역에서 레이크 사이드 역, 피크닉가든, 그린티&로즈가든 역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에코브리지 역은 아이돌 그룹이 화장품 광고를 촬영한 곳으로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죠~ 호수 위의 조그마한 섬들을 감상할 수 있고 레이크사이드 역으로 가는 길에는 풍차와 아기자기한 바람개비들로 이루어진 길이 있어 포토 존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피크닉가든 역은 드넓게 펼쳐진 금잔디 위에서 자유롭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역이에요. 바로 피크닉 가든에 곶자왈 숲을 느낄 수 있는 에코로드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에코 테라피에서는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나무 의자에 앉아 천연 암반수에 발을 담그면 자연스럽게 피로가 싹 사라지는 마법의 장소~!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여름휴가 제주도 숙소는 ▶

- 보오메 꾸뜨르 부띠끄 호텔 (The Baume Couture Boutique Hotel) ★★★★ (20만원 대)

- 제주하나호텔 (Jeju Hana Hotel) ★★★ (10만원 이하)

- 하얏트 리젠시 제주 (Hyatt Regency Jeju) ★★★★☆ (20만원 대)

- 해비치 호텔 제주 (Haevichi Hotel Jeju) ★★★★ (10만원 대)

- 제주신라호텔 (The Shilla Jeju) ★★★★★ (30만원 대)

 

 

맘에 드는 인기 제주도 호텔들, 호텔스닷컴에서 쉽고 빠르게 최저가로 검색하세요!

바로가기 : http://bit.ly/1rlczW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