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 호텔 할인 정보, 뉴욕 호텔 추천 3곳 소개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고 싶을 그곳. 노란 옐로우 캡과 향긋한 커피,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TV속에서만 보던 자유의 여신상, 크림치즈 발라 따끈하게 즐기는 베이글, 꿈에 그리던 뉴욕에서의 브런치... 뉴욕 여행 가고픈 분들 참 많으실텐데요. 뉴욕 호텔도 가격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 호텔스닷컴에서 소개해드리는 호텔들은 큰 할인폭을 제공하는 호텔들이니 여행 날짜를 입력해보시고 저렴한 가격에 후기좋고 위치좋은 뉴욕 호텔 예약해보세요 :)


뉴욕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72




더 피어, 타지 호텔, 뉴욕 (The Pierre, A Taj Hotel, New York)



록펠러 센터와 현대미술관 성 패트릭 성당과 카네기 홀, 그리고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서 가까운 이 럭셔리 호텔을 호텔스닷컴에서 파격적인 할인가에 예약해보세요 :) 날짜가 잘 맞는다면 이 럭셔리한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는 사실~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레스토랑, 피트니스클럽, 주차 대행, 스파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등의 시설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호텔 후기 ]

5.0 / 5.0 들어갈 때부터 나올때까지 얼굴에 미소를 만들어주는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엘리베이터 탈때 동승하여 층까지 안내해주는 모습에 감동이였고, 사소한 질문에도 최대한 성의를 다해서 응대해 주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시차적응에 실패하여 어려움을 겪는 동안 온 몸을 휘감는 침대의 쿠션과 안락함은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위치.. 호텔 정문 앞에 센트럴 파크 입구와 지하철역, 그리고 프라자 호텔까지... 나무랄데가 없었습니다. 다시 뉴욕에 가면 다시 머무를 곳이며 무조건 추천합니다,




셸번 NYC-아피니아 호텔 (Shelburne NYC-an Affinia hotel)


뉴욕에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뉴욕 미드타운 이스트에 위치해 있고 크라이슬러 빌딩이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그리고 메이시스 백화점에서도 가까운 호텔이에요. 4성급 호텔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라운지바, 조식 서비스, 피트니스센터, 주차 대행, 스파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

[ 호텔 후기 ]

5.0 / 5.0 우리나라 분들의 후기가 많지 않아 선택을 망설였던 호텔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대단히 만족하였습니다. 동네가 좋아 밤에도 무리없이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랜드센트럴역에서도 꽤나 가깝습니다. 도보 상 조금 멀다고 느끼실 수 있겠으나, 교통 패스를 끊어 버스로 왕래하니 정말 편하더군요. 소파 등 팔걸이가 닳아 있는 등 세월의 흔적은 느껴집니다. 그러나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고 주방도 있어 간식도 해먹기 좋습니다. 호텔에서 준 지도와 안내해준 로컬 음식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세상은 넓고 갈 곳은 많아 또 찾게 될 지 모르겠으나, 이곳이 어떠냐고 묻는 이가 있다면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롯데 뉴욕 팰리스 (Lotte New York Palace)


뉴욕 미드타운 이스트에 위치해 있고 록펠러 센터나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현대미술관이나 패트릭 성당 등으로 이동하기도 무척 좋아요. 여러모로 뉴욕 관광하기 좋죠 :) 게다가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항상 객실이 빠르게 나가는 호텔이에요~ 라운지바, 스파, 피트니스센터, 와이파이, 주차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

[ 호텔 후기 ]

5.0 / 5.0 호텔은 롯데에서 운영하는 곳이라서 좀 친밀감은 들었어요.고급스러웠고요, 사람도 많았습니다. Check In때 약간 시장같았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오후 저녁시간에 들어 오다보니 많은 뉴욕사람들이 파티도 하고 사교의 장소로도 쓰이더군요. 하지만 호텔에 있어야 할 레스토랑이 아직(?!) 없습니다. 뭐 준비 중이겠죠??(확실치는 않습니다). 와이파이는 상당한 금액을 내고 써야 하고요. 위치는 Madison Ave와 East 50th에 위치해 있어 쇼핑이나 구경다니기 상당히 좋은 위치입니다.




더 많은 뉴욕 추천 호텔 궁금하다면?!

>> http://kee.tips/t07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