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예약시 대한항공 마일적립 가능!

여행좋아하는 분들에게 항공사 마일리지는 그 어떤 것보다도 든든한 거죠 ^^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과 대한항공이 만나... 드디어 !!! 호텔스닷컴 예약하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졌어요~~~





대한항공 페이지를 통해 호텔스닷컴에서 호텔 예약하시면 호텔예약금 기준으로 $1 당 1마일을 적립해 드립니다. 호텔스닷컴에서 바로 예약하는 것이 아니라 대한항공 페이지를 통해 호텔스닷컴을 예약하시는 분들에게 해당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스닷컴 대한항공 마일적립 안내 >> Click



여기서 끝이 아니죠~~
반가운 소식 두가지가 더 남아있습니다!

대한항공 페이지를 통해 호텔스닷컴에서 호텔예약을 하시면, 5% 추가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우측 할인코드 입력란에 아래 할인코드를 입력해주시면 최종 결제금액에서 5% 추가할인이 가능합니다.

5% 할인코드 : KE5

-쿠폰사용기간: ~2016/07/31
-호텔투숙기간: ~2016/10/31




한가지 더 ! 이번 제휴 런칭을 기념해서 호텔스닷컴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앞서 전해드린 것처럼 대한항공페이지에서 호텔스닷컴 예약하시면, 부산 롯데 호텔 숙박권 외 호텔스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바우처를 선물로 드립니다.이벤트 참여는 자동적으로 참여되니 걱정마세요 :)

-이벤트응모기간: ~2016/06/30
-당첨자발표: ~2016/07/06


.

.

.



앞으로는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시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도 알뜰살뜰하게 챙기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행복한 여행 모두 호텔예약사이트 NO.1 호텔스닷컴과 함께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유~후 !!!

호텔스닷컴 5% 할인쿠폰 받으러가기 ▶ 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