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4월 국내여행지 추천!

 

 

 

 

드디어 본격적으로 4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봄맞이 준비를 하려고 주말에 도시락을 싸서 놀러를 갔다가 엄청난 추위를 느끼고 왔는데요. 하지만 기온을 보니 이번주부턴 정말 본격적으로 풀리기 시작하여 다음주면 완연한 봄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놀러 다니기 좋은 4월, 해외여행을 가기 어렵다면? 국내여행이 답이죠! 호텔스닷컴에서 4월 국내 여행가기 좋은 여행지를 추천해드립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봄나들이 되세요♬

 

 

 

 


4월 국내 여행지 추천 양산 통도사


 

남도 지방에서 가장 먼저 봄이 오는 소식을 알려주는 곳이 바로 통도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아름다운 홍매화가 절경을 이루는 곳이기 때문이죠. 사실 홍매화는 3월 중순에 피기 시작하기 때문에 지금 시기에 찾기엔 조금 늦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양산 통도사는 우리 나라 4대 사찰 중 한 곳이기도 한만큼 아름다운 불교 건축 양식을 감상하기 좋을 듯 합니다.특히  온 가족이 함께 떠날 4월 국내 여행지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참고로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울산역으로 가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4월 국내 여행지 추천 구례 산수유 마을


 

봄꽃 하면 벚꽃, 개나리, 매화, 그리고 산수유를 빼놓을 수 없죠~ 마을 이름에서도 느껴지 듯 전국에서 산수유로 가장 유명한 곳이에요. 윗마을, 아랫마을로 형성되어 있어 마을 어디를 가도 산수유 향을 진하게 느끼실 수 있답니다. 마을 풍경도 한가롭고 좋아서 느긋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4월 국내 여행지 추천 제주도 유채꽃 축제 


 

요즘은 이르면 3월 초에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제주도는 관광지다 보니 유채꽃을 시기에 맞추어 심기도 하는 것 같아요. 제주도의 봄 하면 유채꽃 축제를 빼놓을 수가 없죠! 여기저기 피어 있기 때문에 제주도 어디를 가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2013년 유채꽃 축제는 31회 제주 유채꽃 큰잔치와 15회 서귀포 유채꽃 국제 걷기 축제가 있습니다. 서귀포에서 열리는 축제의 경우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 행사니 조금 빠듯할 수도 있지만, 유채꽃 큰잔치는 19일에 시작되니 제주도 여행 가실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4월 국내 여행지 추천 응봉산 개나리 축제


 

응봉산 개나리 축제라고 들어 보셨나요? 개나리 군락지로 유명한 응봉산은 '개나리 동산' 이라고도 불리는데요, 모두가 한 데 어우러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은 주목해야 할 것 같은데요, 바로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죠! 벚꽃도 아름답지만 소박하게 핀 개나리를 보면 그야 말로 봄이 온 느낌입니다~ 4월 12일 금요일 이른 오후부터 여러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가족 모임으로도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이 가보고 싶은 4월의 국내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