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가볼만한곳 ! 서울 여행코스 추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 해도 손색이 없는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SEOUL

매년 성장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도시 서울에도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이 있다는 사실 ~ 알고 계신가요 ? 물론 블로그지기를 포함해 서울에 살고 계시는 분들만 해도 당장 서울여행을 한다면 어디를 가야할지 어디가 좋을지 고민되시는 분들이 참 많을 것 같습니다.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친구에게도 추천할만 하고, 지방의 다른 도시에서 서울여행을 위해 올라오신 분들께도 모두 소개해 드리고 싶은 오늘의 이야기는 바로 서울 가볼만한곳 - ' 서울 여행코스 추천' 정보 :D 서울 가볼만한곳 어디가 좋을까 은근 고민되고 망설여 지셨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서울 추천 여행지를 바탕으로 주말에 훌쩍 둘러보기 좋은 서울 여행코스 추천 리스트 짜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ㅎㅎ ! 



서울여행코스추천


행복하고 즐거운 서울여행 알찬 하루를 위해 GO ~!




서울여행코스추천 - 경복궁

경복궁은 서울여행코스에서 빼질 수 없는 곳으로 특히나 궁궐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력추천 드릴만한 곳입니다. 경복궁은 너무나도 유명한 대표적인 서울 여행지지만, 은근히 아직 경복궁을 방문해 보지 못한 분들도 참 많다는 거 ~ ㅎㅎ 조선시대에 만들어진 다섯개의 궁궐 중 첫번째로 만들어진 경복궁은 조선왕조의 법궁으로 그 모습에서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 
복원공사를 마치고 나서 광복 65년을 맞은 2010년에 일반인에게 공개 된 이후로 더더욱 많은 사람들이 꼭 방문하는 서울 추천 여행 코스 중 한곳이 되었어요.


서울여행코스추천2

서울의 중심인 광화문을 지나 안으로 들어서면 경복궁 중심인 근정전을 만날 수 있고, 근정전을 바라보고 왼편으로 가면 연회의 장이었던 경회로를 볼 수 있는데, 인공 연못 위로 지어진 2층 누각 건물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곳이라 기념사진을 찍기에도 참 좋죠 :) 
 경복궁 입장료는 내국인 외국인 모두 동일하게 성인 3천원 이며, 만 24세 이하 소인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서울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아름다운 경복궁을 꼭 방문해보세요 !



서울여행코스추천 -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이들과 함께하는 서울여행코스에서 빠지지 않고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이곳은 서울 최대 규모의 해양테마파크 입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650여종 4만여 마리의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수조 130개 사육수조 90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울여행을 하는 국내관광객 뿐 아니라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서울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로, 도심 속에 위치한 테마파크의 역할을 든든하게 해내고 있는 곳입니다.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서울 여행, 부모님을 모시고 떠난 서울 여행이라면 더더욱 즐겁게 둘러볼 수 있는 곳이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닐까 싶네요 :D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관람할 수 있고, 2013년 현재 요금은 대인 19,500원 / 중고생 16,500원 / 어린이 14,000원 / 경로우대 16,500 원 이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여행코스추천3



서울여행코스추천 - 이화 벽화마을

서울 가볼만한곳 리스트에서 최근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이 하나 있었으니 ~ 바로 서울 종로구 이화동 '이화 벽화마을' 입니다.
이화 벽화마을이 서울 여행코스 추천을 받으며 꼭 소개되는 이유 중 하나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등에 자주 등장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 옥탑방 왕세자, 오직 그대만, 1박 2일, 우리결혼했어요 등에 등장해서 아름다운 볼거리를 지닌 서울 여행 코스로 선정 되기도 했습니다.

지하철 4호선 혜회역 2번 출구 및 서울 시내 편리한 버스 노선을 이용해 쉽게 방문해 볼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벽화들을 찾는 재미가 쏠쏠한 여행지 이기도 합니다. 공공미술 추진 위원회에서 이회마을의 소외된 지역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추진해 시작되게 된 이 벽화마을은 70여명의 작가가 아름답고 개성있는 그림을 그리고 조형물을 설치하며 완성되었죠 ~ ㅎㅎ 낙산 프로젝트를 통해 환경개선은 물론이고 더불어 서울 여행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아름다운 관광명소로도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셀프 웨딩 추천 장소 및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념 사진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




서울여행코스추천4


서울여행코스추천 - N서울타워 (남산타워)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곳이 2곳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께서 63빌딩과 더불어 N 서울타워를 떠올리셨을텐데요 :) 그중에서도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로 불리우는 N 서울타워는 남산과 자연이 어우러진 곳으로 서울의 랜드마크가 되어버린 서울 여행코스 추천 스팟으로 유명합니다.

서울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가장 높은 곳에 자리잡은 N 서울타워는 TV와 라디오 방송을 수도권에 송출하기 위한 한국 최초의 종합 전파탑으로 세워졌다고 해요 :D 그리고 전국 가청 인구의 50%에 육박하는 48%가 N 서울타워 전파탑을 통해 지금도 방송을 시청하고 있다는 사실 ~ ㅎㅎ !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N 서울타워는 최신 LED 기술 조명으로 시시각각 색과 패턴이 변하는 다양한 미디어 아트를 선보이고 있기도 하죠.

서울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어디가 좋을까 ~ 고민하신다면 주저 마시고 N 서울타워에 올라서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한눈에 담아보세요 ! N 서울타워 전망대 요금은 2013년 현재 성인 9천원 / 경로 및 청소년 7천원 / 어린이 5천원 이며, 테디베어뮤지엄 티켓은 별도이고 패키지로도 할인된 금액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여행코스추천5


오늘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전해드린 서울 가볼만한곳 - '서울 여행코스 추천어떻게 보셨나요 ? 

물론 서울에 살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익숙한 풍경이겠지만 서울을 처음 방문하는 외국인이나 다른 지방에서 서울 여행을 오시는 분들의 경우 사실 어딜 먼저 가야할지, 어딜 꼭 가봐야 할지 망설여 지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조금씩 가을이 다가오는 것 같은 요즘,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여행지로 국내 여행 계획을 세워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 

서울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진행중인 서울호텔 할인 이벤트 확인해 보시고 도심 속 멋진 휴일을 보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일상에 지친 분들을 위한 멋~진 서울 여행의 추억 ! 서울 추천 여행코스로 이동하기도 좋은 서울 호텔 할인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 클릭 !  http://bit.ly/1pDXpJx





서울 여행 코스 추천 장소로 떠나기 좋은 도심 속 휴식 ~

서울 호텔 추천 할인 가격 확인해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