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지막 기회! 세일 중인 방콕 호텔 3곳 (가격정보 有)

요즘 부쩍 주변에 방콕 여행 떠나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 블로그지기도 너무 좋아하는 태국 방콕 ! 다른 나라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시설 좋고 깔끔한 호텔을 예약할 수 있어 특히 인기 좋은 나라 '태국'. 방콕 여행 떠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세일중인 방콕 호텔 3곳 소개해드릴게요. 마지막 기회라는 사실~ 가격비교해보고 바로 예약해보세요. 유후~!


세일중인 방콕 호텔 모두 보기 




★ 68%할인 중 ! ★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lebua at State Tower)




방콕 여행 가는 한국분들에게도 인기 만점,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좋은 라운지바인 시로코 ! 호텔 꼭대기에 그 시로코 바가 있는 럭셔리 호텔이 바로 이곳입니다. 방락에 위치해 있어 팟퐁 야시장, 룸피니 공원, 왓포, 왕궁 등에서도 무척 가까우며 전 객실에서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어요.

총 136개의 객실을 가진 이 호텔은 5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라운지바가 있으며,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수영장 시설, 피트니스 클럽,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시설 등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발코니와 간이주방은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는 호텔입니다.



★ 시간 한정 특가 ★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방콕 중심에 위치한 차트리움 호텔은 방콕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좋은 호텔 중 하나로, 팟퐁 야시장과 룸피니 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요.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며 방콕에서 상대적으로 조용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총 396개의 객실이 있으며,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 야외수영장, 무료 지역 셔틀, 수영장 바, 피트니스센터, 컨퍼런스 센터 등이 있으며 객실 내에는 개별 발코니가 있고 푹신한 침구 세트가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어요~!



★ 조기예약시 70% 할인 ★

미라클 그랜드 컨벤션 호텔 (Miracle Grand Convention Hotel)



돈 무앙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 호텔이 좋아요~ 공항에서 6.5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는 일정에 맞춰 공항으로의 무료 교통편을 제공해 공항 주변 호텔 찾는 분들께 딱 좋은 곳이죠 :)

호텔 내에는 총 261개의 객실이 있으며, 호텔 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과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컨퍼런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무료 와이파이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마감임박 ! 방콕 호텔 세일~

예약 가격 궁금하다면 클릭클릭 =)

>> http://kee.tips/t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