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나가사키 여행 호텔 추천 정보 ! (인기호텔 3곳)

떠오르는 일본 인기 여행지 중 하나, 바로 나가사키 입니다 :) 나가사키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축제를 가지고 있는 곳이죠. 10월에 열리는 오쿤치, 2월의 랜턴 페스티벌 등으로도 잘 알려진 곳입니다. 동서양을 불문한 각국 문화가 가장 먼저 유입된 곳 중 하나인 나가사키는 다양한 문화들을 일본식으로 받아들여 수 많은 특산품을 만들어냈어요. 나가사키 카스테라와 오르골, 유리공예, 긴센베, 가쿠니즈츠미, 고기찐빵 등도 그 결과물입니다. 오늘은 나가사키 여행 중 머물면 딱 좋을 인기호텔 3곳 소개해드릴게요 !

나가사키 여행 인기 호텔 ▶ http://kee.tips/t0716




크라운 플라자 아나 나가사키 글로버힐 (Crowne Plaza ANA Nagasaki Gloverhill)

크라운 플라자 아나 나가사키 글로버힐은 나가사키 호텔 중 후기좋고 위치좋은 곳 중 하나로 나가사키 심장부라는 구라바엔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3.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주변에는 오우라 천주당과 공자묘, 소후쿠지 등이 있어요~

호텔 내에는 217개의 객실과 2개의 레스토랑, 라운지바, 세탁서비스와 회의공간, 콘시어지서비스와 프론트데스크 및 수하물보관 서비스도 제공하죠.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주차공간 이용 또한 무료입니다. 객실 내에는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도 있어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나가사키 (Best Western Premier Hotel Nagasaki)

10만원대에 예약가능한 후기좋은 이 나가사키 호텔은 나가사키 원폭자료관 및 메가네바시 등에서 가까운 곳이죠. 4성급 호텔로 10분 거리에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요.

호텔 내에는 총 181개의 객실이 있으며 셀프 주차, 스파서비스,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프론트데스크 귀중품 보관서비스, 편의점, 회의공간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고급형 호텔 객실에는 냉장고와 미니바도 있으니 예약시 참고해주세요 :D





나가사키 온센 야스라기 이오지마 (Nagasaki Onsen Yasuragi Ioujima)

이국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나가사키 인기 호텔 중 하나, 바로 나가사키에 있는 3.5성급 료칸 온센 야스라기 이오지마 입니다. 이 료칸에서는 무엇보다도 온천과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이오지마에 위치해 있으며 고야기공원 및 후카호리 신사 등과 멀지 않습니다.

료칸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총 12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고 해변근처에 잇어 풍경도 좋아요.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온천, 무료 기차역 픽업서비스, 스파욕조, 야외테니스코트, 에어컨, 객실 정돈 서비스가 제공되죠 !





일본 나가사키 여행

추천 호텔 예약 가격이 궁금하다면~?!

>> http://kee.tips/t07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