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 좋은 고베 호텔 ! 인기 고베호텔 가격 보기

일본에서 서양문물을 가장 먼저 받아들인 고베지역. 고베에는 맛있는 디저트와 요리, 그리고 멋진 야경이 있어 일본 내 인기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베 역시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는데요. 고베 인근에는 유명한 아리마 온천이 있어 호텔 내에 온천이 있는 곳도 많습니다. 고베 가족여행으로도 딱 좋을 호텔들, 오늘은 후기좋고 위치좋고 가격또한 합리적인 인기 고베호텔 4곳 비교해드리겠습니다 :D

인기 고베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15




| 호텔 크라운 팔레스 고베 (Hotel Crown Palais Kobe)


고베 워터프론트에 있는 그 호텔, 고베 야경을 찍다보면 꼭 사진에 들어오는 그 호텔이 바로 호텔 크라운 팔레스입니다. 이 호텔은 고베 호빵맨 어린이 박물관, 하버랜드, 고베 문화홀 등에서 무척 가까운 곳으로 고베여행을 즐기기에 최고의 위치를 지니고있죠.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스파서비스, 세탁서비스, 웨딩서비스와 회의실, 에어컨객실 등이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제공됩니다. 스파에서는 전신 트리트먼트와 아로마테라피 등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Kobe Meriken Park Oriental Hotel)

베이 부근에 위치한 이 고베호텔은 효고에 자리잡은 4성급 호텔로 후기가 무척 좋은 곳입니다. 가와사키 굿 타임스 월드와 고베 해양박물관, 고베 타워 등에서 무척 가까운 곳이기도 하죠~

호텔 내에는 5개의 레스토랑과 무료 기차역픽업 서비스, 사우나, 셀프 주차시설, 스파서비스와 비즈니스센터 등이 있어요. 럭셔리한 호텔 답게 객실 내 침구세트 등도 푹신하고 편안하며, 호텔 내에는 실내 수영장이 있어서 더욱 좋아요 :)






| 호텔 오쿠라 고베 (Hotel Okura Kobe)

고베에 위치한 이 4성급 호텔은 효고에 자리잡고 있으며 고베 대지진 기념 항구와 고베타워, 메리켄 파크등과 무척 가까워요. 이 호텔은 고급형호텔로 고베여행와서 머문 고객들에게 후기 무척 좋은 곳입니다.

호텔 내에는 4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실내수영장, 야외테니스코트, 무료 지역 셔틀, 스파서비스 회의실과 컨퍼런스 룸 등이 있어요. 호텔 객실 내에는 전신 욕조와 편안한 침구 세트가 갖추어져 있어 고베여행 중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 호텔 피에나 고베 (Hotel Piena Kobe)

무척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물 수 있는 고베 인기 호텔 중 하나, 피에나 고베호텔은 산노미야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노 덴만신사와 고베 모스크, 기타노 외국인 클럽과 케이블카 등과 무척 가까운 곳에 있어요~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며, 레스토랑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귀중품보관 및 수하물보관 서비스, 세탁서비스, 객실 정돈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객실 내에는 다양한 종류의 베개와 오리털 거위털 이불등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죠 :)






인기 고베 호텔 3곳

예약 가격 궁금하다면~?!

>> http://kee.tips/t07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