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예약사이트 세일 ! 도쿄,방콕,호치민,베이징 호텔 할인중

2016년 병신년 (丙申年), 계획하신 새해 소망들은 모두 잘 진행되고 계신가요~?!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는 새해 계획으로 '올해는 꼭 해외여행 가야지!'라고 결심하시는 분들을 위해 "2016년 새해맞이 전세계 호텔 할인"타임을 준비했습니다. 서울, 부산, 오사카, 도쿄, 교토, 타이페이, 방콕, 홍콩, 상하이, 푸켓, 런던, 파리,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등 어느 한곳이 아니라 전세계 도시 호텔 특별 할인 이벤트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 


오늘은 그중에서도 매력적인 아시아 도시 세일 중인 호텔 가격, 살펴볼까요?




도쿄 호텔 세일


 


아고라 플레이스 아사쿠사 (Agora Place Asakusa) ★ 고객평점 3.9/5.0 


도쿄 센소지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은 아사쿠사의 3성급 호텔입니다. 도보 15분 정도만 걸어가면 아사쿠사 신사도 만나볼 수 있죠. 호텔 내에는 총 146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따끈~한 아침식사 가능한 레스토랑과 에어컨객실, 수하물보관 서비스, 셀프서비스 세탁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와 무료 와이파이 등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스닷컴에서 신년맞이 기념으로 15% 할인 중 !!!




방콕 호텔 세일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 고객평점 4.6/5.0


방콕 차오프라야 강가에 위치한 럭셔리한 이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가 지원되며 그 어디보다도 멋진 방콕의 강이 함께하는 뷰를 즐기 수 있어요 활기찬 도심보다도 편안하고 조용한 자오프라야 강을 느낄 수 있으며, 팟퐁야시장, 룸피니공원 등으로 이동하기도 좋습니다.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 야외수영장, 무료 지역셔틀, 풀사이드바, 피트니스센터, 컨퍼런스센터 등의 시설이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와 수하물보관 서비스등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호텔스닷컴에서만 70% 할인 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는 사실 !!!




호치민 호텔 세일



호텔 컨티넨탈 사이공 (Hotel Continental Saigon) ★ 고객평점 4.0/5.0


호치민으로 자유여행이나 비즈니스출장 계획중이시라면 이 호텔이 딱이죠. 위치좋은 컨티넨탈 사이공 호텔은 동코이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오페라하우스와 팍슨백화점, 호치민 시청 등에서 무척 가까워요. 전신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룸과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에서는 수하물보관과 귀중품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탁서비스와 레스토랑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호텔스닷컴에서 현재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가능해요~^^




베이징 호텔 세일



시차하이 섀도우 아트 퍼포먼스 호텔 (Shichahai Shadow Art Performance Hotel) ★ 고객평점 4.2/5.0


베이징 호텔 중에서도 안락함과 높은 후기 만족도를 보이는 이 호텔은 자금성과 후해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호숫가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천안문광장까지도 5km 정도 떨어져 있어 베이징 관광하기에도 좋아요.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가능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공항 셔틀 서비스와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에어컨 객실내에는 편안한 고급 침구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


호텔스닷컴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니 세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호텔스닷컴에서 세일중인

아시아 호텔 모두보기

>> http://kee.tips/t07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