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여행 딱 좋은 하노이 호텔 BEST 4

베트남 여행 소개할 때 가장~ 먼저 나오는 도시 중 하나, 북부 대표 도시인 하노이는 아름다운 베트남의 전통 모습과 현대적으로 변해가는 모습이 적절히 어우러진 곳이죠 !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베트남의 여러도시 중 수도 하노이는 4계절의 뚜렷한 매력이 보이는 호수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하롱베이 여행 또한 빼놓을 수 없겠네요~! 저가항공 노선 운행으로 더욱 쉽고 가깝게 느껴진 베트남 하노이 여행,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할 수 있는 최저가 호텔과 함께 즐거운 여행하세요 =)


하노이 BEST 4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89




쉐라톤 하노이 호텔 (Sheraton Hanoi Hotel)

호치민 묘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호텔 중 하나로 럭셔리한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떠이호에 위치해 있으며 탕롱 수상인형극장과 호안끼엠 호수가 4~5KM 사이에 있어요.

호텔 내에는 약 299개의 객실이 있으며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수영장, 나이트클럽, 무료 지역셔틀과 컨퍼런스 센터, 피트니스 클럽 등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하노이 로얄 팰리스 호텔 2 (Hanoi Royal Palace Hotel 2)

호안키엠에 위치한 이 하노이 호텔은 투숙객들의 후기가 좋은 곳 중 하나로, 탕롱 수상인형극장에서 무척 가까우며 호안끼엠 호수와 문묘도 바로 근처에 있어요~ 항 다 마켓도 코앞이니 참고해주세요~

호텔 내에는 45개의 객실과 공항 픽업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의실과 레스토랑 및 라운지바도 있고, 무료 유럽식 아침 식사와 무료 와이파이 제공합니다 !




하노이 펄 호텔 (Hanoi Pearl Hotel)

호안끼엠 주변에 위치해 있어 일일투어 등을 가기에도 좋은 호텔 입니다. 무료 뷔페와 아침식사를 제공해서 여행자 입장에서는 참 좋은 곳이죠~

호텔은 호안키엠에 위치해 있으며 항 가이 거리와 성 조셉 성당도 근처에 있어요~ 에어컨이 있는 70개의 객실이 있고 스파서비스와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




오리엔탈 센트럴 호텔 (Oriental Central Hotel)

하노이 인기 호텔은 대부분 호안키엠 호수 주변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호안키엠에 자리잡은 호텔로 투숙객들의 후기 및 평이 좋은 곳입니다 :)

무료 풀코스 아침 식사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서 여행자입장에서는 알뜰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죠~ 25개의 에어컨 객실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그리고 비즈니스센터와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후기좋은 하노이 BEST 호텔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t06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