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자유여행 ! 호치민 호텔 추천 4곳 비교

태국 방콕, 대만 타이페이, 홍콩 만큼 사랑받는 여행지는 아니지만, 최근 호치민까지 가는 길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2030 직장인 자유여행 할만한 해외여행지로 인기얻고 있는 그곳~ 바로 베트남 호치민 입니다 :D 



호치민은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최대 도시 중 하나로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호텔에서 머물 수 있는 달콤한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죠. 오늘은 다양한 호치민 호텔 중에서도 투숙객 후기 4.0 이상의 만족스러운 평을 받은 호치민 추천 호텔 4곳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후 !






 마이  호텔 사이공 (Paradise Saigon Boutique Hotel)

 

호텔 투숙객에게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평을 받은 호치민 추천 호텔 중 하나로, 호치민 자유여행 필수코스 벤탄 시장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는 젠 프라자와 타오단 공원 등이 있어요 :)

 

호텔에서는 무료 뷔페 조식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필요시에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객실, 세탁서비스, 피트니스센터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니코 사이공 (Hotel Nikko Saigon)

 

호치민 떠오르는 새로운 호텔 중 하나! 이미 이 호텔에 묵어본 투숙객들은 무척이나 후한 점수를 줬는데요. 부이 티 쑤언에 위치해 있어 완전한 시내 중심은 아닐 수 있지만 호치민 여행하는데 전혀 무리 없습니다.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탁아서비스와 공항 셔틀 서비스 등 객실도 깔끔하고 청결해서 인기좋은 호치민 호텔이에요~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센터 (Liberty Central Saigon Centre)

 

사이공 스퀘어와 호치민 야시장 등이 너무 가까워서 좋은 평을 얻고 있는 호치민 자유여행 추천 호텔 중 하나. 벤탄 시장에서 가까우며 시립박물관도 가깝고 룸 컨디션 대비 저렴한 가격도 메리트 있어요.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마사지, 공항 셔틀 서비스, 로비 커피 서비스, 에어컨 객실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시티포인트 (Liberty Central Saigon Citypoint)

 

역시 가격대비 만족스럽다는 평을 듣고 있는 호치민 추천 호텔~! 동코이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야외수영장도 있으며 사이공 스퀘어와 팍슨 백화점, 벤탄 시장이 모두 가까워 여행하기 좋아요.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야외수영장,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센터와 스파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 공항 셔틀 등이 있으니 호치민 호텔 예약 시 참고해주세요 !

 


호치민 추천 호텔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t06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