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르웨이 여행 필수 코스, 베르겐 추천 호텔 3곳

여유로운 삶의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그곳, 바로 노르웨이 제2의 도시 베르겐 입니다. 수도 오슬로도 나름의 매력을 갖추고 있지만, 베르겐을 둘러보면 왜 이곳이 인기 많은 도시인지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죠 :) 여유로운 낭만과 동화속 즐거움이 느껴지는 베르겐 !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노르웨이 여행 필수코스인 베르겐 추천 호텔 3곳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북유럽 디자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해주세요~!


노르웨이 베르겐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50



| 베르겐 호텔 추천 1

스칸딕 오르넨 (Scandic Ørnen)



베르겐 추천 호텔 중 후기좋은 이 스칸딕 오르넨 호텔은 베르겐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그리그홀과 한자박물관이 무척이나 가깝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깔끔한 호텔 시설에 좋은 평가를 받은 곳이죠 :) 플로이바넨 케이블카와 플뢰엔 산도 가까우니 여러모로 여행하기 좋아요 !


호텔에는 옥상테라스와 카페, 비즈니스센터와 피트니스센터, 귀중품 보관 가능한 프론트 데스크, 회의공간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침 뷔페 식사와 와이파이 무료 제공이라고하네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무료 아침식사, 무료 와이파이 제공



| 베르겐 호텔 추천 2

스칸딕 비이파르켄(포멀리 리카 호텔 바르겐) (Scandic Byparken (Formerly Rica Hotel Bergen))



두번째 베르겐 추천 호텔 역시 베르겐의 시내 중심, 심장부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 베르겐 여행을 하면 꼭 들러보게 되는 그리그 홀과 한자박물관, 플로이바넨 케이블카와 성 메리 교회 등에서 가까우니 참고해주세요~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무료다전거 대여, 회의실과 컨퍼런스 룸, 프론트 데스크, 세탁서비스,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아침뷔페와 무료 와이파이 제공합니다 :D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무료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 제공



| 베르겐 호텔 추천 3

래디슨 SAS 로열 호텔 (Radisson Blu Royal Hotel, Bergen)



성 메리 교회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 호텔은 물가에 자리잡고 있어 베르겐의 예쁜 야경을 보기에도 최고의 호텔입니다 :) 호텔 근처에는 한자박물관과 그리그 홀 그리고 플뢰엔 산이 있어요~~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센터와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와 프로느 데스크, 세탁서비스와 회의공간 및 셀프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무료로 아침 뷔페 식사와 와이파이 제공한다고 하니 더욱 편리합니다~!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무료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 제공




노르웨이 베르겐 추천 호텔
예약 가격 보러가기
(클릭) ▶ http://kee.tips/t06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