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여행 럭셔리 호텔 ! 오키나와 리츠칼튼 무료 숙박권 이벤트

매일 매일 비슷하게 흘러가는 것 같아 더 지겨운 일상. 너무 무료하고 지루하고 바쁘기만한 일상을 잠시 뒤로 하고 멋진 자연속에서 꿀같은 휴식을 보내는 것도 내가 나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로그지기가 요즘같은 시즌에 가장 추천 드리는 해외여행지는 바로 '아시아의 하와이' 일본 오키나와 인데요. 크고작은 160여개의 섬들로 이루어져 있는 오키나와 지역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아열대 기후를 느낄 수 있으며, 연평균 기온이 20도가 넘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꿀같은 휴식을 위한 오키나와 여행, 어떠신가요 :D ?

그래서 준비한 반가운 소식~
호텔예약사이트 NO.1 호텔스닷컴에서 쏘는 이벤트~



럭셔리 오키나와 호텔의 대명사,
<더 리츠칼튼 오키나와> 무료 숙박권 이벤트 EVENT !


인천공항에서 2시간 15분이면 도착하는 그곳, 일본의 하와이 오키나와~ 오키나와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단연 럭셔리 호텔의 대명사. 오키나와 리츠칼튼 입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완벽한 휴가를 즐겨보세요 =)


* 응모기간 : 7월27일 ~ 8월9일

* 이벤트 상품 : 오키나와 리츠칼튼 숙박권 1명 (2인 1실, 1박)

* 이벤트 참여 방법

1) 이벤트 페이지 가기 > http://kee.tips/t0645

2) 이벤트 포스트를 '공유' 하거나 '@친구소환' 한다.

3) HOTELS QUIZ 의 정답을 '코멘트' 한다.




:: 호텔 소개 ::

더 리츠 칼튼, 오키나와 (The Ritz-Carlton, Okinawa)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편안한 오키나와 여행' 보내고 싶으시다면 가장 추천드릴만한 호텔입니다. 오키나와 나고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더 리츠칼튼 오키나와는 부세나 비치와 키세비치 그리고 가리유시 비치 등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


더 리츠칼튼 오키나와 호텔은 총 9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에는 3개의 레스토랑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와 피트니스센터, 공항 셔틀 섭스와 풀서비스 스파,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등의 럭셔리한 시설을 가주고 있습니다.


■ 오키나와 여행 무료 숙박권 받으러 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