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여행 호텔 추천 ! 거제 애드미럴 호텔 무료 숙박권 이벤트

알찬 여름 휴가,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 고민하신다면 멋진 국내 여행을 떠나보세요~ 호텔스닷컴 블로그 지기가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우리나라에서 두번째로 큰 섬, 거제도 인데요.

매년 여름이면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를 찾아 남쪽 해안지방으로 여행 떠나시는 분들도 많죠. 거제도에는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코스는 물론이고 여기저기 숨어있는 맛집덕에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할만한 '인기 국내 여행지' 입니다. 산은 물론이고 강과 바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아름다운 거제도 여행, 끌리지 않으시나요~?!

그래서 준비한 반가운 소식~
호텔예약사이트 NO.1 호텔스닷컴에서 쏘는 이벤트~



거제 여행 즐기기 딱 좋은 그곳,
<거제 애드미럴 호텔> 무료 숙박권 이벤트 EVENT !



남해로 떠나는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거제 애드미럴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호텔 다녀오신 분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푹신푹신~한 침구를 갖춘 그곳~ 거제 애드미럴 호텔에서 낮에는 신나게 놀고, 밤에는 편히 쉬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응모기간 : 7월13일 ~ 7월26일
* 이벤트 상품 : 숙박권 1명 (2인 1실, 2박)
* 이벤트 참여 방법
1) 이벤트 페이지 가기 > http://kee.tips/t0644
2) 이벤트 포스트를 '공유' 하거나 '@친구소환' 한다.
3) HOTELS QUIZ 의 정답을 '코멘트' 한다.




:: 호텔 소개 ::

애드미럴 호텔 (Admiral Hotel)



거제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포근~한 호텔, 바로 거제 애드미럴 호텔입니다 :) 애드미럴 호텔은 거제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호텔 내에 총 3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아침식사 역시 가능합니다.


호텔 바로 근처에는 거제 박물관과 옥포대첩기념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프론트데스크의 경우 24시간 운영되니 편리하게 이용해 주세요~!


■ 거제여행 무료 숙박권 받으러 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