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럽 여행 도시 추천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정보

운하, 풍차, 반 고흐, 치즈와 하이네켄 그리고 전통 나막신이 있는 도시 ! 바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인데요 =) 파리, 런던,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 베를린, 뮌헨, 아테네,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등... 다양한 유럽 도시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도시, 네덜란드 수도 암스테르담이 빠지면 아쉽죠~! 오늘은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꼭 가보고픈 그곳, 암스테르담 여행 정보 전해드리겠습니다 :D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641 



암스테르담 여행 즐기기 1.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즐기는 방법은 바로 운하와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 인데요. 암스테르담은 암스텔 강의 하구 부근 평지를 댐으로 막아, 이곳에서 사람들이 하나둘씩 살면서 형성된 도시입니다 :) 훈하로 인해서 인공섬을 크고작은 다리로 연결해서 만들어진 독특한 도시라 할 수 있죠. 그래서 암스테르담을 '제대로'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두다리로 운하를 따라 걷거나, 혹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것입니다.

네덜란드의 국토 대부분은 해수면 아래라서 이 곳에 사는 사람들은 아주 오래전부터 물을 이용하거나, 혹은 물을 극복하며 살아가는 방법을 터득했습니다. 크고작은 운하가 워낙 많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인지라 비용은 무척 많이 들고 있지만 관광객들의 경우에는 이 운하를 따라 계절별로 다른 경치를 즐기며 걷는 것 만으로도 암스테르담을 즐길 수 있죠 !



암스테르담 여행 즐기기 2.

암스테르담 여행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바로 미술관을 천천히 여유롭게 둘러보는 것 입니다. 잘 아시는 것처럼 네덜란드는 고흐와 램브란트의 고향입니다. 그리고 암스테르담은 전 세계 도시 중에서도 면적 대비 박물관이 가장~ 많은 도시라는 사실 ! 앞서 말씀드린 이 도시의 운하를 따라 크고작은 골목길을 돌아보다보면 다양한 뮤지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론 뮤지엄이나 미술관, 그리고 전반적으로는 예술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있겠지만 암스테르담에서는 미술관과 박물관을 조금 더 즐기는 여유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반고흐 국립 박물관과 렘프란트의 생가를 지나다보면 왜 이 나라의 어린 아이들부터 예술이 일상 속 자연스러움 중 하나가 될 수 밖에 없는지를 이해하실 수 있을꺼에요 :D



암스테르담 여행 즐기기 3.

암스테르담 여행을 즐기는 또다른 방법. 바로 '맛있는' 여행을 하는 것 입니다 :) 보통 맛좋은 치즈 하면 바로 스위스나 프랑스 정도를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사실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낙농업 대국 중 하나가 네덜란드 입니다. 소 한마리당 우유 생산량은 세계 NO.1 인 정도라 하니 얼마나 큰 낙농업 대국인지 아시겠죠~?! 네덜란드 치즈는 네덜란드인의 자부심으로, 훌륭한 맛의 치즈를 꾸준히 만들어내고 있으며 1년 동안 생산되는 엄청난 양의 치즈 2/3이 전 세계로 추출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랗고 둥근 고다치즈와 빨간 왁스가 돋보이는 에담치즈를 생각하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에서 치즈를 빼놓을 수가 없겠네요~!




또 하나, 바로 네덜란드에서 맥주를 즐기는 것입니다. 우리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초록색 병 하이네켄은 네덜란드가 낳은 전 세계 대표 맥주 브랜드 중 하나로, 암스테르담 곳곳에서도 당연히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하이네켄은 암스테르담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할때마다 무척 좋은 친구가 되어주죠. 그 외에도 암스텔과 그롤쉬, 바바리아 등도 최고 !

오늘 블로그지기가 전해드린 3가지 팁을 기억하면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더더욱 즐겁게 하시기 바랍니다 =) 암스테르담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줄 멋진 숙소 예약은 호텔스닷컴에서 GO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