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유럽의 파리, 부다페스트 여행 시내 호텔 3곳 추천 !

우리가 매일 아침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타고 있는 지하철, 유럽 대륙 최초의 지하철에 개통 된 곳이 어딘지 혹시 아시나요~?! 바로 헝가리 부다페스트 ! 입니다. 부다페스트는 건국 천년을 기념해 1896년 지하철을 개통했죠. 정식 황제의 이름을 따서 지하철 페렌츠 요제프 라고 부르다가, 그 이후에는 밀레니엄 언더그라운드 (1호선) 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어부의 요새 성 이슈트반 대성당, 세체니 온천, 영웅광장, 세체니 다리 등등... ‘동양의 파리’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부다페스트 ! 헝가리 자유여행 계획하고 계실 분들을 위한 알찬정보~ 부다페스트 시내 중심 호텔 3곳, 소개합니다 :D


부다페스트 여행 시내 호텔 3곳 추천 >> http://kee.tips/t0629




유로스타스 부다페스트 센터 (Eurostars Budapest Center)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자리잡은 이 4성급 호텔은 국립박물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 이너 시티 부다페스트에 있어 여러모로 관광하기 좋은 곳이죠~! 루다스 욕탕과 성 스테판 성당에서도 가까운 곳입니다.

호텔 객실은 총 175개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와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가 있는 곳으로 아침 식사까지 제공해서 더욱 편리하죠~!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는 호텔입니다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엑스트라 배드 이용 가능
무료 아침식사 제공 / 무료 와이파이 제공




켐핀스키 호텔 코르비누스 부다페스트 (Kempinski Hotel Corvinus Budapest)



헝가리 부다페스트 자유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시티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고급호텔, 캠핀스키 호텔은 어떨까요 :D 성 스테판 성당, 헝가리 주립 오페라하우스와 세체니 체인교에서도 가까운 곳이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호텔 내에 2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서 식사 하기도 편리합니다. 풀서비스 스파와 실내수영장, 로비 인터넷 서비스,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하니 호텔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애완동물 동반 가능
호텔 아침 뷔페 유료 제공 /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호텔 사소네 (Hotel SasOne)



부다페스트 이너 시티에 자리잡고 있어 여러모로 관광을 즐기기에 편리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 가격대비 서비스와 시설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 이용 후기도 좋은 곳이죠~! 성 스테판 성당에서 도보로 조금만 걸으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총 16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으며 렌트해서 차가 있는 경우에는 주차를 하기도 좋죠. 매일 아침 무료 조쉭 뷔페를 제공하며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해 편리합니다~! 부다페스트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참고해주세요 !

24시간 체크인 / 체크아웃 11:00
매일 아침 무료 뷔페 제공 / 무료 와이파이 제공



부다페스트 시내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