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있는 상하이 부띠크호텔 3곳 비교 !

인구 1800만명 이상의 중국 최대 도시 상하이 ! 부담 없는 비행시간과 볼거리 많고 화려한 도시로 잘 알려진 상하이 답게 최근 주말을 이용해 2박3일 상하이 여행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 중국의 타 도시에 비해서 역사는 짧지만 초고층 건물과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수 많은 바와 트랜디한 레스토랑과 클럽이 돋보이는 곳이죠~! 상하이 여행 더더욱 즐겁게 해줄 인기있는 상하이 부띠크호텔 3곳, 비교해드립니다 :D


상하이 부띠크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75




|| 레 스위트 오리엔트, 번드 상하이 (Les Suites Orient, Bund Shanghai)


진링동루 페리 선착장 및 쓰리 온 더 번드 쇼핑몰에서 도보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자리잡은 이 부띠크 호텔은 근처에 예원 시장도 있어 상하이 여행을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죠 :) 럭셔리 호텔 답게 매일 아침 무료 식사를 제공하며 공용구역 및 객실 내에서 자유롭게 빠른 인터넷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내에는 리무진이나 타운카 서비스, 피트니스 시설, 로비 커피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객실 내에는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은 물론 고급 침구 세트, 목욕가운, 레인폴 샤워기, 책상과 무료 신문, 세면용품, 비데, 슬리퍼, 에스프레소 메이커, 무료 생수가 제공됩니다 :D


[이용고객 후기]

5.0 / 5.0 "가족여행으로 갔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바로 와이탄 앞에 위치해서 와이탄 야경을 보기 좋고, 도보로 걷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예원도 가깝고 인민광장도 충분히 걸어가기 좋은 위치이나, 예원과 인민광장이 가까워 택시가 타기가 조금 힘들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다. 호텔은 조용하고 아늑해서 좋습니다. 특히 욕조에서 보이는 와이탄전경이 아름답고, 3층에 있는 라운지도 뷰도 좋고 무료 음료와 다과도 많아 따로 카페를 갈 필요가 없을정도로 훌륭합니다. 단 호텔 주변에는 그랜드마더,스페인식당 몇몇개를 빼고는 식사를 해결하기 어려운 위치입니다.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정오
* 만 6세 이하의 어린이는 침구 추가 없이 무료 숙박 가능
* 무료 와이파이 / 매일 무료 뷔페 아침 식사 제공




|| 푸디 부티크 호텔 푸싱 파크 상하이 (Pudi Boutique Hotel Fuxing Park Shanghai)


푸싱공원, 신톈디, 정안사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상하이 루완 지역 신텐디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근처에 와이탄과 상하이 박물관이 있죠 ! 4.5 성급 럭셔리 부띠크 호텔 답게 비즈니스센터와 콘시어지 서비스, 라운지바와 레스토랑, 나이트클럽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어요~!

객실 내에는 노트북 보관 가능한 금고와 미니바, 고급 매트리스와 DVD 플레이어, LCD TV, 책상과 무료신문, 목욕가운과 헤어드라이어가 있고, 간이 주방도 있어 전자레인지, 냉장고, 주방조리도구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D 객실 내 무료 생수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이용고객 후기 ]

4.0 / 5.0 "쇼핑에 편리한 위치. 훌륭한 서비스"
한국 가로수길 분위기의 거리에 위치. 쇼핑거리에서 매우 인접해 있으며, 인근 작은 SHOP,음식점, BAR들이 매우 분위기있는 호텔임. 단, 신천지에서는 약 10분 정도 거리가 있음.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정오
* 애완동물 동반 가능
*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조식 요금 별도



|| 호텔 프라보 (Hotel Pravo)


상하이 부띠크 호텔 중에서 저렴한 가격대비 만족스럽다는 평을 많이 받고 있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북와이탄에 자리잡고 있어 상하이 우편 박물관, 와이탄, 동방명주탑 등에서 가까울 뿐 아니라 푸동 강변 산책 공원과 난징루 쇼핑가도 가깝죠 :)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룸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객실 내에는 미니바, 목욕가운, 평면 TV, 무료생수, 고급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됩니다.


[ 이용고객 후기 ]

4.0 / 5.0 "넓은 객실, 동방명주 근처"

저렴한 가격에 객실이 아주 넓었습니다 모든 커텐은 전동으로 되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창문이 개폐가 되어서 쾌적했습니다. 조식은 조금 부실했지만 괜찮았구요 소음도 적었어요. 근처에 한국식당 및 스시집 안마집이 있어요 간단한 거 구입하시거나 근처에서 식사하시면 될거 같구요 동방명주도 차로 10분거리에 있었는데 밤에 들어오는 바람에 지리를 잘 몰라서 야경은 못봤네요 추천합니다 욕조도 넓고 맘에 들었어요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정오
* 아침 뷔페 유료 제공 /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엑스트라배드 이용 가능 (별도요금)



상하이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