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터키여행 필수코스, 이스탄불 여행 정보 !

올해 해외여행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동서양의 매력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터키 어떠신가요 :) 터키는 아시아와 유럽의 가교 역할을 하는 나라로, 볼거리가 어찌나 많은지 터키 한나라만 해도 곳곳에 자리잡은 문화유적을 모두 만나보려면 꽤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 일주일 정도의 코스로 터키여행 필수코스, 수도 이스탄불을 돌아보는 것도 좋죠~! 오늘은 터키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스탄불 여행 가이드 준비했습니다 =) 유후~



이스탄불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67




터키 여행 빠질 수 없는 도시, 이스탄불 !

이스탄불은 '퓨전' 이라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도시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비잔틴, 오스만 제국의 수도였으며 유럽과 아시아의 경계에 놓여 양쪽의 모든 문물을 받아들였던 이스탄불이야 말로 '진정한 퓨전의 도시' 라고 할 수 있는데요 :)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하나 하나 놓칠 수 없는 문화 유적이 살아숨쉬는 곳이 바로 이스탄불 입니다~!





이스탄불 필수 볼거리

이스탄불만 3박 4일은 쭉 돌아보고 싶다 ! 하시는 분들에게는 부지런히 돌아다니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첫째날은 톱카프 궁전과 블루 모스크, 그리고 이스탄불 대표 건축물 아야소피아와 예레바탄 지하궁전을 둘러보시는 것도 좋죠. 그 다음날은 일정을 조절해서 보프러스 해협 투어를 하시는 것도 좋고, 돌마바흐체 궁전과 이스티클랄 거리를 거닐어 보거나 쇼핑을 위해 그랜드 바자르에서 다양한 물건을 구경하는 재미도 느껴보세요~!

이스탄불 볼거리 중에서도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인기 랜드마크, 바로 아야 소피아 성당인데요 :) 900년동안 기독교 교회로 사용되었다가, 오스만 투르크 제국이 들어서면서 회교사원으로 쓰인 곳입니다. 회교도 정복자인 마흐메트는 이 성당이 이교도의 상징이긴 하지만, 성당 내부 모자이크가 주는 아름다움에 반해서 파괴하고 싶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꼭 둘러볼만한 가치가 있는 이스탄불 여행 필수 코스죠.




이스탄불 숙소 어디가 좋을까 ?

이스탄불 추천 숙박 지역, 여러곳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크게 나누자면 신시가지와 구시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신시가지에 숙소를 잡으면 이스탄불의 전경을 볼 수 있고, 탁심광장 근처에는 멋진 카페와 다양한 샵이 있는 이스티클랄 거리가 있죠.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페네 지구에 숙소를 잡는 것이 좋고, 술탄 아흐멧 지구에 있는 호텔에서 머문다면 다양한 관광명소를 보기 편리합니다 :D

■ 이스탄불 자유여행 인기 호텔



|| 호텔 아카디아 블루 이스탄불 (Hotel Arcadia Blue Istanbul)

블루모스크, 아야소피아 등에서도 멀지 않은 이 호텔은 이스탄불 중심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비즈니스시설, 옥상 테라스, 선물가게, 무료 주차장이 있으며 매일 아침 무료 식사를 제공해서 좋죠~! 객실 내에는 미니바와 목욕가운, 무료인터넷, TV, 샤워시설과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호텔 후기 ]

5.0 / 5.0 "잊지못할 전망..."
객실에서 보이는 전망이 너무 훌륭해서 잊지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위치도 좋고 서비스도 만족합니다.다음에 다시 가도 또 아카디아 블루에서 숙박하고 싶습니다.^^


5.0 / 5.0 "위치최고 조식뷰최고"
추천합니다 위치와 조식뷰가 최고입니다



이스탄불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