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중해 여행 ! 프랑스 니스 카니발 기간 숙소

한번쯤 그 속에 속해보고 싶은 그림같은 풍경, 지중해 ! 여러분들께서는 지중해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그리스 등등 여러 나라가 유럽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지만 블로그지기는 그중에서도 프랑스 니스가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D 2월, 프랑스 남부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니스 카니발'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프랑스 니스 인기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57




프랑스 니스 카니발 !

아름다운 지중해 최고의 축제 중 하나, 바로 매년 2월 프랑스 남부 니스에서 열리는 니스 카니발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니스 카니발은 코트다쥐르 지역에서 열리는 가장 크고 성대한 축제로 알려져 있는데요. 겨울 카니발이라고 해서 추위에 덜덜 떨기만 하는 그런 축제는 NO~ 1787년에 첫 시작된 이 화려한 지중해풍 카니발의 시초는 베네치아 카니발의 전통을 이어받은 것이라고 해요 :D 





니스 카니발 기간에는 꽃마차 퍼레이드와 화려한 가장 행렬 등이 펼쳐지는데요. 이 기간에 니스에 머무른다면 지중해 바다 풍경을 쭈욱 만나볼 수 있는 프롬나드 데 장글레 거리와 마세나 광장의 화려한 행진을 볼 수 있다는 최고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축제의 주요행사는 앞서 전해드린 카니발 퍼레이드와 꽃의전쟁 외에도 카니발의 퀸 선발대회, 그리고 화려한 색종이 날리기 등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하네요~! 카니발 마지막 날에는 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즐거울 듯 합니다. 





올해 2015년 니스 카니발은 2월 13일 부터 3월 1일 까지~! 니스 카니발 기간에 프랑스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미리 숙소 예약 해두는 센스도 필요하겠죠~?! 카니발을 즐기기 좋은 최고의 장소, 후기좋은 인기 니스 호텔 2곳 함께 소개해 드립니다 =)



니스카니발 즐기기 좋은 호텔 2곳

|| 호텔 르 네그레스코 (Hotel Le Negresco)




카지노 뤼, 프롬나드 데 장글레 (영국인의 산책로), 알버트1세정원에서 가까운 곳으로 이 거리의 랜드마크적인 역할을 하는 곳이기도 하죠~! 야경도 아름답고, 객실 내에서 아름다운 지중해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관광 안내 서비스 등이 있고,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무료 인터넷, TV, 책상, 무료신문, 전화, 전신욕조,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비데,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웨스트 엔드 (Hotel West End)




프롬나드 데 장글레와 마세나광장 등 니스 여행의 핵심 지역에 가까울 뿐 아니라 아름다운 니스 바다가 호텔 바로 앞에 펼쳐진 이곳 !

이 해변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비즈니스센터, 로비 벽난로, 유료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LCD TV,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등이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


니스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