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 리우카니발 정보 ! 리우데자네이루 숙소 예약

남미 여행에 대한 환상, 혹은 막연한 기대감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 아마 리우카니발에 대한 관심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D 전 세계의 축제 중 열정과 화려함으로는 NO.1 이라 알려진 이 축제는 올해 2015녀에는 2월 13일 부터 2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브라질 리우카니발 즐길 준비가 되어 있는 분들을 위한 정보~ 축제 기간 리우데자네이루 숙소 예약하실 수 있도록 인기 호텔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


리우데자네이루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54




보통 매년 2월 말, 3월 초면 전 남미 여행~ 그중에서도 브라질 여행 가시는 분들은 기대하는 최대의 축제가 바로 이 리우 카니발 입니다. 금욕기간인 사순절을 앞두고 화려하게! 신나게! 즐기는 축제 중에도 역시 제일 유명한건 세계 3대 미항의 하나,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축제죠. 토요일 밤부터 수요일 새벽까지 밤낮 가리지 않고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화려한 축제가 진행됩니다.




리우 카니발이 전 세계의 축제 중에서도 '화려함' 면에서 최고라는 찬사를 받는 이유, 알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태동한 남미 열정의 춤, 삼바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 화려한 축제 차량, 블링블링한 의상을 입고 그동안 준비한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삼바 무용수들, 그리고 신나는 음악을 연주하는 악단이 모두 어우러져 펼쳐지는 삼바 퍼레이드는 리우 카니발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200여개 되는 삼바 스쿨에서 이 축제를 위해 일년 동안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행사라니 정말 대단하죠~! 




2015 리우카니발 티켓 정보

홈페이지에서 삼바 퍼레이드 구경을 위한 티켓 판매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Open Front Box seats을 비롯한 인기 좌석은 거의 매진상태 ! 티켓 가격대는 50달러 정도부터 100달러 이상 좌석까지 다양합니다. 그랜드스탠드(빨강), 오픈프론트박스(초록), 섹터7(노랑), 프라이빗체어(보라), 파티라운지(베이지), 럭셔리스위트(파랑) 등등... 각각의 섹션이 구분되어 티켓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리우카니발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참고: http://www.rio-carnival.net/)


후기좋은 리우데자네이루 호텔 예약


|| 윈저 아스투리아스 호텔 (Windsor Asturias Hotel)


리우데자네이루 다운타운에 위치한 이 호텔은 가족이 다함께 묵기도 좋은 호텔로, 야외수영장, 스팀룸, 피트니스 시설, 비즈니스센터, 옥상 테라스,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 등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금고, 미니바, 무료 인터넷, 책상, 전화, 무료 시내통화 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등이 있죠~!



|| 윈저 구아나바라 호텔 (Windsor Guanabara Hotel)



칼데라리아 교회, 리우데자네이루 미국 총영사관, 국립 도서관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리우 시내에 자리잡고 있는 곳으로, 야외 수영장, 헬스클럽, 사우나, 레스토랑, 라운지바 등의 시설이 있으며 매일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유료 인터넷, 책상, 전화,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리우데자네이루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