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만점 구정 설연휴 해외여행지 BEST 5

5일동안 쭈~욱 이어지는 2월 설연휴 ! 대학생들은 겨울방이라 배낭여행 떠나기 딱~좋은 시기, 직장인들의 경우라면 꿀같은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 떠나기 최고죠 :) 이 달콤한 연휴를 그냥 보낼 수 없다~ 하시는 분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인기만점 구정 설연휴 해외여행지 BEST 5 ! 유럽, 미주에 비하면 훨씬 짧은 비행시간이라 부담 없어 더욱 좋아요.

대만


<꽃보다할배> 대만편 방송 이후로 이제 대만은 더이상 낯설지 않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대만 영화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만 영화 속 촬영지 등 좋아하는 작품의 발자취를 따라가보는 테마여행도 좋죠. 짧은 비행시간이지만, 전혀 다른 문화. 낮에는 다양한 문화유산을 구경하는 재미~ 밤에는 야시장과 타이페이 101 빌딩에 올라 야경을 구경하는 재미까지... 타이페이에서 멀지 않아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지우펀도 추천드립니다 :)


베트남 다낭


불과 몇년전만 해도 국내 여행객에게는 상대적으로 익숙치 않았던 베트남 여행지, 다낭 ! 베트남 하면 하노이, 하롱베이, 호치민 정도가 떠올랐다면 요즘 베트남 여행 '핫'한 목적지는 바로 다낭입니다. 지도에서도 길~게 자리잡은 베트남 가장 중간에 위치한 곳이 다낭 ! 베트남에서 4번째로 큰 도시인 다낭은 하노이나 호치민처럼 시끄럽고 복잡하지 않아 힐링 여행에 좋습니다. 저렴하지만 깔끔해서 마음에 드는 호텔들부터 최고급 리조트까지~ 다양해서 더욱 GOOD !


일본 오사카


짧은 비행시간, 엔저현상으로 인한 부담 없는 여행 경비, 다양한 먹거리, 쇼핑.. 등등 ! 이 모~든 것을 즐기고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오사카입니다. 2박3일, 3박4일 일정으로도 충분히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오사카는 저렴한 여행 예산으로 대학생, 직장인 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죠. 오사카 도톤보리 거리부터 남바역, 신사이바시, 혼마치 역까지 이어지는 거리 방문은 필수~! 맛있는 게구이와 스시, 타코야키와 오코노미야키도 즐겨보세요 :D


태국 치앙마이


태국여행에서 수도 방콕이 압도적으로 인기 많은 도시라지만, 북부 치앙마이의 인기도 만만치 않습니다. 신비로우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치앙마이는 유럽 여행객들 뿐 아니라 태국 국민들 사이에서도 인기만점인 여행지로 시끌시끌한 방콕과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좋죠. 고산 소시민족 마을 방문, 자연을 느껴보는 트래킹 등등... 3박4일이나 4박5일 일정으로 진정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홍콩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TOP 에서 빠지지 않는 곳, 홍콩 ! 홍콩은 동서양의 문화가 함께 느껴지는 곳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 모든것을 다~ 해볼 수 있는 종합선물셋트 같은 도시입니다. 짧은 연휴에도 문제 없이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홍콩~! 침사추이에서 쇼핑을 즐기는 것도 좋고, 옹핑 360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와 산을 구경하는 즐거움도 느껴보고, 스타의 거리에서 만나는 백만불짜리 홍콩 야경의 즐거움, 2층 버스와 2층 트램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까지, 모두 추천 드립니다. 



구정연휴 해외여행 항공권 구매 완료, 

이제는 최저가 호텔 예약 할 차례 ! 
http://kee.tips/t05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