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랑스 자유여행 정보, 파리 쇼핑부터 여행정보까지 !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여행만큼 즐거운게 또 있을까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고 싶은 여행지 리스트를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지만 단연 몇년 째 빠지지 않고 'TOP' 에 들어가는 도시가 있었으니... 바로 프랑스 파리 PARIS ! 파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BEST 여행 도시로, 첫 유럽 여행을 하는 분들께도 꼭 추천해 드릴만한 곳입니다 :D 오늘은 프랑스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심플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프랑스 파리 인기 호텔 리스트 > http://kee.tips/t0550




|| 파리에서 쇼핑

패션의 도시~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도시들. 뉴욕, 밀라노, 파리 등이 있는데요 :) 파리 샹젤리제 거리를 걷다보면 고급스러운 명품 샵 가득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구입하는 명품들은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도 가능하죠. 럭셔리한 브랜드 쇼핑은 샹젤리제 거리에서~ 수수하면서도 빈티지한 상품들을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마레지구의 크고작은 샵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개성넘치는 사람들, 패셔니스타 파리지엥, 낡았지만 그 특유의 클래식함이 너무 멋진 물건도 찾을 수 있습니다 !




|| 파리여행 맛집 찾기

프랑스 파리는 미슐렝 가이드 등에 올라온 세계적인 맛집이 무~척 많습니다. 도시의 화려함만큼이나 다양한 먹거리와 독특한 레스토랑이 가득 하죠.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프랑스요리 풀코스를 즐기고 싶다면 사실 예산이 부담스러운게 사실 ! 저렴한 가격으로 프랑스식 코스 요리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소르본 대학가 맛집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노트르담 성당을 구경하고 생미셸 거리 먹자 골목을 찾아 전 세계의 저렴한 요리를 맛보는 것도 좋죠 :)





|| 파리 여행 교통수단

파리 여행 생각보다 너무 더러웠어! 라는 인상을 남겨주는 가~장 주요한 요인, 바로 파리 메트로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래되고 낡아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도 하는 파리 지하철이지만, 각 역마다 독특한 개성이 살아있으며 파리 시내 곳곳을 연결해 주어 여행자들의 발이 되어 주는 고마운 존재이기도 합니다 :D 티켓 운임이 구역제에 따라 운영되며, 파리 시내를 1구역으로 하여 동심원 형태로 2구역, 3구역 등 총 7구역이 있죠. 파리 여행을 하는 동안 메트로를 이용할 일은 자주 있으므로, 조금 더 알뜰하게 묶음권 (carnet 꺄르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 도착해서서는 택시를 이용하거나 RER B 선, 공항 버스인 루아시 버스, 혹은 에어프랑스 리무진을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 파리 여행 숙소 호텔 잡기

파리 여행 시 숙소 선택은 무척 중요합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대의 숙소를 잡으면 위치나 시설 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하고, 또 주요 관광지에서의 거리, 럭셔리함 등을 생각하고 호텔을 찾아보면 너무 예산이 부담스러워 지니 말이죠 ! 파리 자유여행객에게 인기 좋은 호텔, 그중에서도 파리 루브르 박물관 근처 호텔 2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레지던스 펠리칸 파리 1er (Residence Pelican Paris 1er)


파리 중심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근처에 팔레 루아얄과 루브르 박물관이 있어 도보 이동 가능합니다.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레스토랑, 관광 티켓 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헤어드라이어, 세탁기 및 건조기, DVD 플레이어, 케이블 채널 시청 가능한 TV, 스토브, 주방, 대용량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 호텔 드 라 플라세 뒤 루브르 (Hotel de la Place du Louvre)



파리 루브르 박물관과 노트르담 대성당과 가까워 파리 자유여행객에게 인기 좋은 이 호텔은 공용구역 및 객실 내에서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호텔에서 비즈니스센터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엘레베이터, 유료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평면 TV,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을 제공하죠.



파리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