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자유여행 ! 바르셀로나 여행 간단 정보 4가지

각 나라 도시 별 독특한 매력과 문화는 분명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매력이 '특별히' 더 오~래 기억에 남는 곳, 바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인데요 :D 유럽 특유의 문화와는 또 다른 독특한 스타일과 건축양식, 그리고 화려한 열정의 도시 바르셀로나에서는 유명 화가의 작품을 도시 곳곳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페인 자유여행 필수도시~ 바르셀로나 여행 준비하고 계시다면 오늘 블로그지지가 준비한 간단 여행정보 함께 보고 가시죠 =)


스페인 자유여행객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45




바르셀로나 여행 간단 정보 4



하나, 바르셀로나 어떤 도시일까 !


피카소를 프랑스 화가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지만, 사실 피카소는 엄연히 스페인 출신 아티스티입니다. 피카소 박물관이 있는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다 보면 그의 작품 속 매력을 더욱 더 깊게 느껴볼 수 있을 듯한 기분이 들죠. 분명 오래된 건축물인데 마치 현대 예술 건축물을 보는 듯한 도시~! 열정적인 투우와 플라멩고까지 만나볼 수 있는 도시가 바르셀로나 입니다. 실제 바르셀로나 여행을 하다보면 낮에는 가우디와 피카소 등의 흔적을 따라 문화 유적, 예술 작품 등을 감상하고 저녁에는 샹그릴라와 타파스와 함께 플라멩고 공연 등을 감상할 기회가 많죠.




둘, 바르셀로나 여행 볼거리

스페인의 다양한 도시 중에서도 바르셀로나는 특히 볼거리가 무척 많아 자유여행객도 '오늘은 어딜 가야하지?' 하는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르셀로나 여행을 하다보면 알게 되겠지만, 도시 곳곳에서 가우디의 예술품을 만날 수 있어 '가우디의 도시' 라고도 불리는데요. 부드러운 곡선의 미가 돋보이는 카사 밀라, 독특한 외관이 인상깊은 까사 바뜨요, 모자이크 모양의 벤치, 물결 모양의 벽이 돋보이는 구엘공원 등은 필수 여행 코스 입니다 :D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그곳~! 바로 바르셀로나 랜드마크 역할을 하기도 하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 인데요. 성가족 성당이라 불리는 이곳은 옥수수 모양을 본떠 가우디의 상상력과 이야기가 담긴 예술품, 그 자체로 공사는 언제 끝날지 아무도 모른다고 하네요.




셋, 바르셀로나 교통수단

바르셀로나로 가기 위해서는 마드리드를 경유해 가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코스 입니다. 마드리드, 세비아, 론다, 그라나다 등의 매력적인 도시를 모두 돌아보는 것도 좋지만 바르셀로나만 여행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마드리드에서 바르셀로나로 넘어가는 방법, 혹은 독일과 프랑스 등의 국제 공항을 경유해 도착하는 방법, 유럽내 저가 항공을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 스페인에서는 유레일 패스를 사용하는 것 보다 동서남북으로 잘 발달된 장거리 버스를 이동하는 것이 더 편리하며, 공항에 도착해서는 시내까지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유럽 여행 중 기차를 이용하여 바르셀로나로 이동한다면 산츠역과 프란사 역을 통하게 되는데, 스페인 대부분의 지역이 그렇듯 바르셀로나에도 소매치기가 꽤 많으니 주의, 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넷, 바르셀로나 숙박 호텔 잡기

바르셀로나 여행은 보통 중세의 모습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는 구시가지와 현대적 건물이 주를 이루는 신시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까딸루냐 광장 근처 숙소에 호텔을 잡으면, 람블라스 거리에서 활기 넘치는 도시의 매력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죠 :) 시내 중심에 자리잡은 호텔을 예약하시면 낮과 밤으로 몬주익 언덕을 이동하기 좋다는 것, 혹은 지중해 해변이 보이는 호텔을 잡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위치 좋은 호텔 @ 람블라스 거리

|| 프티 팰리스 보케리아 (Petit Palace Boqueria)




* 호텔 위치 및 시설

바르셀로나 시내 중심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람블라스 거리에서 도보 이동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 이 4성급 호텔에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로비 무료 신문, 호텔 객실 및 호텔 공용구역 내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죠.

이 호텔 객실 내에는 LCD TV, 책상, 노트북 보관 가능한 금고, 전화, 욕조와 샤워공간, 고급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미니바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4.0 / 5.0 "편리한 위치"
가족여행으로 아파트먼트로 생각하고 예약했는데, 패밀리룸이라 4명이 묵기에는 다소 좁았습니다 (더블 1, 2층 침대 1). 아침식사는 종류가 적어서 만족스럽지 못했고, 인터넷 속도 또한 너무 느려 사용이 거의 불가한 수준이었습니다. 위치가 La Rambla 바로 옆이라 관광하기에는 매우 좋았으며, 로비에 휴게 시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외곽이라면 모르겠으나 관광지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서는 가격대비 만족스런 수준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