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삿포로 눈축제 인기 호텔 BEST 5 ! (삿포로역 호텔)

여러분들께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중 어느 계절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블로그지기는 개인적으로 겨울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D 겨울 해외여행, 날은 춥지만 겨울에 떠나서 더 매력있는 여행지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 게다가 이제 곧 삿포로 눈축제 시기와 겹치기도 한다는 사실~! 전 세계 축제 중에서도 꼭 즐겨봐야 할 겨울 축제로 손꼽히는 눈축제 즐기기 좋은 삿포로 인기 호텔 BEST 5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호텔 투숙객 후기와 호텔 가격, 그리고 삿포로역 가까운 호텔 이라 모~두 만족하실 거에요 ! 축제 기간 전 미리 예약하시는 센스는 필수 =)


눈축제 즐기기 좋은 BEST 삿포로역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41





제 66회 삿포로 눈축제 기간

2015.02.05 ~ 02.11

삿포로 눈축제는 일본 및 해외에서 약 2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겨울 최대의 이벤트입니다 :) 다양한 행사장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삿포로 역에서 가까운 오도리 공원 1~12 초메 오도리 행사장의 다양한 눈과 얼음 조각을 보는 것이 최고 ! 눈에 담는 것만으로도 황홀하다는 오도리공원 조명은 밤 10시 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삿포로 눈축제 인기 호텔 @ 삿포로역 호텔

|| 삿포로 아스펜 호텔 (Sapporo Aspen Hotel)



삿포로 JR 타워, 홋카이도청 구 본청사, 시계탑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 객실 내에는 커피메이커, 무료 인터넷, 평면 TV, 책상, 전화, 전신 욕조,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등이 제공됩니다 :) 호텔 리모델링 공사가 2010년 4월에 완료되어 더욱 깔끔하죠~!

* 체크인 13:00 / 체크아웃 11:00
* 무료 인터넷 제공.
* 뷔페 아침 식사 요금 별도.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최고의 위치"

만약 삿포로역을 거점으로 하여 다른 지방(오타루, 후라노, 비에이, 노보리베츠 등)을 당일관광하는 계획을 세웠다면 이 호텔의 위치는 아주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북쪽 출구는 상대적으로 한산하고 조용해서 밤에는 편안히 쉴 수 있는데다, 역과의 위치는 걸어서 3분 정도에 불과하니까요. 일본 호텔치고 상대적으로 방이 넓은 편이었던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식은 포함되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다시 가더라도 가격 대비 효율을 생각한다면 선택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삿포로 (Best Western Hotel Fino Sapporo)



역시 삿포로역에서 가까우며 근처에 삿포로 맥주 박물관과 삿포로 시계탑이 있는 호텔 ! 이 호텔 내에는 헤어드라이어, 무료 인터넷, 위성 채널 나오는 TV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무료 인터넷 제공.
* 매일 아침 식사 요금 별도.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정말좋아요"

삿포로역과도 가까워서 이동하기 매우 편했습니다. 그리고 호텔 청결상태와 서비스 또한 매우 좋았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이틀만 끊었는데 하루 연장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기회가 잇었으면 좋겠습니다^^



||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 (JR Tower Hotel Nikko Sapporo)



삿포로 JR 타워, 홋카이도청 구 본청사 및 시계탑 근처에 자리잡은 이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 온천,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선물 가게, 룸서비스 등이 있어 편리합니다 :D 호텔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TV,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이 제공되죠~!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유아용 침대 이용시 추가 요금.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Holiday in sapporo"
위치가 최고고, 서비스와 아침식사 모두 좋았습니다.



|| 센추리 로얄 호텔 (Century Royal Hotel)



삿포로 JR 타워 및 홋카이도청 구 본청사에서 도보 이동 가능한 이 호텔 내에는 카페, 레스토랑, 컴퓨터 스테이션, 비즈니스 센터, 테라스, 선물가게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 객실 내에는 전용 스파 욕조, 미니바, 무료 인터넷, 평면 TV, 책상, 무료신문, 전신 욕조,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이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공용 구역 및 객실 내 인터넷 무료.
* 매일 아침 뷔페 식사 요금 별도.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기대이상의 호텔"

가까운거리, 넓은 공간, 친절한 직원, 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적극추천해요~



|| 미쓰이 가든 호텔 삿포로 (Mitsui Garden Hotel Sapporo)




근처에 시계탑과 오도리 공원이 있어 삿포로 눈축제를 즐기기 최고인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스파욕조, 무료 인터넷, 세탁시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 객실 내에는 노트북 보관도 가능한 금고, 슬리퍼, 고급 침구 세트, LCD TV, 책상과 전화, 전신욕조, 비데,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됩니다~!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공용 구역 및 객실 내 인터넷 무료.
* 뷔페 아침 식사 요금 별도.


[ 투숙객 호텔 후기 ] 

4.0 / 5.0   "역과의 접근성이 최고"

삿포로역에서 도보로 3분 내외에 있는, 접근성이 좋은 호텔입니다. 카운터에도 영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있어서 큰 불편은 없습니다. 역과 삿포로 시 청사의 중간에 위치하여 여러모로 번화한 느낌을 주는 위치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삿포로역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