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서면역 위치 좋은 호텔 ! 롯데 호텔 부산 (Lotte Hotel Busan)

Lotte Hotel Busan : 롯데 호텔 부산

 

부산롯데호텔 레스토랑부산롯데호텔 로비


롯데 호텔 부산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536



위치


공항과 연결된 곳의 편의성을 갖춘 롯데 호텔 부산의 경우 부산시내에 위치하며 롯데백화점, 부산 시민회관, 서면 거리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황령산 및 자성대 공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부산롯데호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호텔의 특징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7개의 레스토랑 외에 카페, 커피샵, 라운지바, 공용 구역 무료 인터넷, 비즈니스센터와 관련 시설, 콘시어지 서비스, 웨딩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D 그 외에도 카지노, 도서관,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유료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이 호텔 내에는 수페리어룸, 디럭스룸, 주니어 스위트 룸 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

객실1
부산롯데호텔 객실1


객실2
부산롯데호텔 객실2



롯데 호텔 부산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650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베개 종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 무료 신문, 전화 등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욕조 외에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슬리퍼,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 정돈 서비스를 매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마사지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새단장 공사는 2014년 5월에 완료되었습니다.



고객평가

"좋았습니다." (5.0 / 5)
매우 만족합니다. 고급호텔이라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설도 매우 좋고 깔끔하며 편안해서 잘 쉬었습니다. 옆방에서 단체 손님이신지 조금 시끄럽게 떠드는게 들렸던게 한가지 아쉬운 점이네요.

"친절한 서비스" (5.0 / 5)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이었으며, 매우 친절한 직원 서비스를 경험했습니다.


 

롯데 호텔 부산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