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송도 추천 호텔 ! 호텔아마레 (Hotel Amare)

Hotel Amare : 호텔아마레

호텔아마레는 송도 국제도시와 5분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부띠끄 호텔로서 최신의 인테리어와 조식이 제공되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는 물론 송도를 방문하신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호텔이니 참고해주세요 ^^!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조식 뷔페도 굿~!


호텔아마레 객실호텔아마레 객실2


호텔 아마레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513




위치

인천송도에 위치한 호텔아마레의 경우 인천상륙작전 기념홀, 서왕사, 송도중앙공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송도 컨벤시아 컨벤션센터 및 인천 어린이박물관도 있죠 :)

인천시 연수구 옥련동 552-5






호텔의 특징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과 관광티켓 안내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공용 구역에서 무료 인터넷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셀프 주차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객실

호텔아마레에는 로얄스위트, 프리미엄 (더블/트윈), 디럭스 더블 등의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
호텔아마레 디럭스더블


프리미엄 트윈
호텔아마레 프리미엄트윈


로얄스위트
호텔아마레 로얄스위트


에어컨 시설을 갖춘 호텔아마레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되며, TV를 통해 위성채널 시청이 가능하고, 욕실에는 무료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고객평가

"아늑하고 분위기좋음" (4.0 / 5)
위치와 주변환경은 그닥..시설과 서비스는 굿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4.0 / 5)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중간 문들이 없어서 소음이나 그런게 좀 아쉽더라구요.

 

호텔 아마레 객실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