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 깔끔한 호텔 ! 투로텔 마리아힐프 (Tourotel Mariahilf)

Tourotel Mariahilf : 투로텔 마리아힐프


투로텔 마리아힐프투로텔 마리아힐프

투로텔 마리아힐프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93




위치

빈 루돌프스하임-펀파우스에 위치한 투로텔 마리아힐프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라이문드 극장, 쇤브룬 동물원, 루그너 시티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쇤브룬 궁전 및 레오폴드 박물관도 있죠 :)

Mariahilfer Strasse 156 Vienna, Vienna




호텔의 특징

이 가족 고객 중심 호텔에는 레스토랑, 유료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프론트 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로비 무료 신문, 엘레베이터 등의 시설이 있어요~! 



객실

호텔 내에는 스탠다드 싱글룸과 트윈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투로텔 마리아힐프 객실

객실2

투로텔 마리아힐프 객실



투로텔 마리아힐프의 65개 객실에는 금고, 무료 신문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TV에서 위성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암막 커튼도 마련되어 있죠 :D



고객평가

4.0 / 5.0 "좋아요!"
깔끔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방도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다. 위치도 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 다만 와이파이가 로비에서만 되는 점이 불편하다.

4.0 / 5.0 "저렴하고 깔끔한 호텔,"
빈 서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입니다. 다른 호텔에 비해서 매우 저렴한 편이고요. 시트나 방안 청결도도 우수합니다.방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지 못하는게 아쉬운점 한가지입니다.


투로텔 마리아힐프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