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스본 호텔 예약 ! 호텔 플로리다 (Hotel Florida)

Hotel Florida : 호텔 플로리다

 

호텔 플로리다 라운지호텔 플로리다 로비


호텔 플로리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89



위치

리스본 아베니다 다 리베르다데에 위치한 호텔 플로리다의 경우 폼발 광장, 로시오 광장, 산타 후스타 엘레바도르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상 조르제 성도 있죠 :)

Rua Duque De Palmela 34 Lisbon





호텔의 특징

이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레스토랑, 무료 인터넷, 24시간 운영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 시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관광 및 티켓 안내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D  




객실

이 호텔내에는 스탠다드 더블룸, 싱글룸 그리고 패밀리룸이 있습니다.

객실1
호텔 플로리다 객실1


객실2
호텔 플로리다 객실2


호텔 플로리다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72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베개 종류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무료 인터넷 제공됩니다. 객실 내에는 LCD TV,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커피메이커, 무료생수 등이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고객평가

3.0 / 5.0 "리스본의 첫번째 호텔"
리스본에서의 첫번째 호텔로 늦은시간 체크인을 하는데 별다른 문제점은 없었습니다. 호텔은 전체적으로 청결한 편이긴 하나 분위기는 살짝 모텔 분위기가 나는편이라고 생각합니다. 4성급이라기에는 부족한 느낌이었구요.. 다음날 조식을 한번 먹었는데 가격에 비해서 그리 만족할 만한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미리 저녁에 빵이나 식료품을 사다가 간단히 먹거나 나가서 주변 레스토랑등을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지역은 마르케스 퐁발역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로시우나 코메르시우 광장까지 가기는 조금은 먼 듯합니다.

5.0 / 5.0 "친절한 응대"
영화를 테마로 꾸민 내부도 훌륭하고 특히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보이는 오드리 헵번의 모습에 감동^^ 직원들도 친절함.


호텔 플로리다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