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네시아 바탐 섬 호텔 추천 ! 머큐어 바탐 (Mercure Batam)


Mercure Batam : 머큐어 바탐

  

머큐어 바탐 수영장머큐어 바탐 전경



머큐어 바탐 사진 더보기> http://kee.tips/t0468




위치


바탐(루북 바자)에 위치한 머큐어 바탐의 경우 하버 베이 페리 터미널 및 천은미륵불원에서 가깝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바탐 폴리테크닉 및 바탐 센터 페리 선착장도 있습니다.

Jl Raden Patah 12 Batam, Batam Island, 29432


호텔의 특징


머큐어 바탐에는 야외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3.5성급 숙박 시설에서는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 같은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2 개의 레스토랑 외에 바/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관광/티켓 안내, 선물 가게/신문 가판대, 커피(로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이 호텔에는 더블침대와 싱글침대가 갖추어진 스탠다드룸과 더블침대가 준비된 디럭스룸이 있습니다.

객실1
머큐어 바탐 객실1


객실2
머큐어 바탐 객실2



머큐어 바탐의 159개 객실에는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선 초고속 인터넷(요금 별도)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평가



4.0 / 5.0 "가격대비 좋습니다"
짧은 일정을 머물렀습니다. 수영장은 작은 편이고 피트니스 시설은 잘 갖추어져 있었어요.

 

머큐어 바탐 사진 더보기> http://kee.tips/t04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