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여~ 그대여~ 국내 벚꽃 축제 여행지 BEST3

 

 

 

버스커버스커 팬은 아닌데, 왠지 봄만 되면 벚꽃엔딩이 생각납니다. 노래 참 잘 만든 것 같아요 ㅎㅎ 봄이 왔음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존재가 바로 벚꽃인 것 같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호텔스닷컴에서도 설레는 마음으로 벚꽃 축제 관련 이야기를 풀어 보려 합니다. 아름다운 국내 벚꽃 축제 여행지 추천! 그리고 그 근처 호텔까지 한번에 알아 볼게요~ :D

 

 

(이미지 출처 : commons.wikimedia)

 

 

1. 진해 군항제 (2013년 4월 1일 ~ 2013년 4월 10일)

진해는 해군사관학부와 이순신 장군의 고장으로도 유명하죠?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에서 열리는 진해 군항제! 원래는 벚꽃을 구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1952년 이순신 장군을 추모하기 위해 열린 축제라고 해요. 군항제라는 이름도 해군사관학교 기지가 있어서 붙은 이름이구요. 하지만 많은 이들이 찾기 시작하며 이젠 대대적인 벚꽃 축제가 되었죠~ 벚꽃뿐 아니라 아름다운 남해 바다, 늠름한 해군사관학교 생도들의 모습, 이순신 장군을 기리기 위한 행사들까지!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랍니다.

 

 

    

 

 

* 호텔 추천 : 풀먼 앰배서더 창원 시티 세븐 (Pullman Ambassador Changwon City7) ★★★★☆

창원 중심부에 있으며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풀먼 앰배서더 창원 시티 세븐은 창원종합운동장 부근에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과 편안한 부대시설 덕에 인기 많은 호텔이에요~ 객실 마사지 시설까지 갖추고 있으니, 벚꽃 축제에서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이용 만족도도 높은 곳이에요.

바로가기 http://bit.ly/1tjSHRD

 

 

 

 

2. 화개장터 십리벚꽃길 축제 (2013년 4월 6일 ~ 2013년 4월 7일)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는~♪ 이 노래 가사만 들어도 화개장터가 바로 떠오르시죠? 바로 그 화개장터에서도 벚꽃축제가 열린답니다. 경남 하동군의 화개장터와 쌍계사 일대에서 행사가 열리는데요. 이 지역의 꽃길은 이미 '십리벚꽃' 이라는 별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두 손을 잡고 이 길을 걸으면 백년해로한다니, 커플들에게 특히 좋은 벚꽃 축제 여행지일 것 같네요! 또 부대행사로 녹차와 통기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작은 음악회도 있다고 하니 더욱 낭만적인 벚꽃 축제가 될 것 같습니다.

 

 

 

 

3. 한강 여의도 벚꽃축제 (2013년 축제일정 미정)

서울 벚꽃축제 하면 역시 여의도와 한강! 이 시기에 가면 벚꽃 반, 사람 반일 정도로 엄청난 인파가 모여 들죠. 여의도 국회 일대와 한강 쪽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벚꽃축제입니다. 화려한 개막식, 여러 공연, 전시들을 즐길 수 있답니다. 체험행사, 백일장 같은 온갖 체험행사도 볼만하죠. 돗자리와 맛있는 도시락까지 함께 한다면 금상첨화겠죠?

 

 

    

 

 

* 호텔 추천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 스퀘어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 ★★★★

서울 여의도 근방에 위치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 스퀘어는 국회의사당, 여의도공원, IFC 서울 등에서 가깝습니다. 이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지요! 낮에는 벚꽃을, 밤에는 멋진 서울의 야경을 볼 수 있는 호텔로 추천드립니다.  

 

 

소개드린 국내 벚꽃축제 여행지 외에도 전남 구례군 섬진강 벚꽃축제, 충북 제천의 청풍호 벚꽃축제, 전북 김제시 모악산도립공원에서 열리는 모악산 벚꽃잔치 등 다양한 지역별 벚꽃 축제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세요! 

 

여러분은 국내 어디로 벚꽃 축제 보러 가시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