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깔끔한 호텔 ! 프라가 (Praga)

Praga : 프라가

 

프라가 로비프라가 로비2


프라가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49




위치

마드리드에 위치한 이 호텔은 비센테 칼데론 스타디움에서 1.5km, 마르케스 데 바디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죠 :)

Calle Antonio Lopez, 65 Madrid





호텔의 특징

프라가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회의실, 카페, 룸서비스 등 이용 가능합니다 :) 필요시에는 드라이클리닝과 세탁 서비스를 도와드리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이 호텔 내에는 스탠다드룸과 트리플룸, 베이직 싱글룸, 더블룸 등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프라가 객실1


객실2
프라가 객실2


객실 편의 시설로는 에어컨, 무료 신문 및 무료 생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TV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와 무료 무선 인터넷,욕실전화, 비데,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D



고객평가


4.0 / 5.0 "아쉬운 위치지만 편리한 버스 연결, 4성에 비해 아쉬운 조식."
의외로 위치는 괜찮은 편입니다. 버스 23번이 호텔 바로 앞까지 오는데 마요르광장까지 15분 이내입니다. Marque de Vadillo 지하철 역까지 가면 버스 34번이 프라도 광장쪽으로 운행합니다. 저희가 받은 방은 옆 건물과 붙어있는 전망이라 최악이었습니다만, 강을 바라보는 쪽을 받으면 괜찬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방은 넓습니다.

5.0 / 5.0 "대체로 만족스러운 호텔"
모든것은 만족스럽고 좋았으나 주변상가들이 너무일찍 문을닫아서 약간불편한것외에는 아주좋았읍니다.추천할만한 호텔이였읍니다.


프라가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4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