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여행 추천 호텔 ! 호텔 엑세 스위트 33 (Hotel Exe Suites 33)

Hotel Exe Suites 33 : 호텔 엑세 스위트 33


호텔 엑세 스위트 33 객실호텔 엑세 스위트 33 리셉션


호텔 엑세 스위트 33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47




위치

마드리드 에스파냐 광장 프린세사에 위치한 호텔 엑세 스위트 33의 경우 로페 데 베가 극장, 마요르 광장, 스페인 광장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로얄 팰리스 및 알무데나 대성당도 있죠 :) 

Leganitos 33 Madrid, Madrid, 28013, 스페인





호텔의 특징

이 호텔식 아파트에는 카페, 무료인터넷, 관광 티켓 안내, 엘레베이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추가 요금 지불 시에는 주차장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마드리드의 이 호텔에는 깔끔하고 쾌적인 싱글룸, 더블룸, 트윈룸 등의 객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호텔 엑세 스위트 33 객실1


객실2
호텔 엑세 스위트 33 객실2


호텔 엑세 스위트 33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3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평면 TV, 책상과 무료신문, 전화, 욕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비데 등도 있습니다 :D 필요시에는 다리미와 다리미판 요청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고객평가

4.0 / 5.0 "Very good value"
머무는 내내 프론트 데스크의 직원들이 무척이나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메트로까지 위치도 무척 좋고 편의점이랑 카페 그리고 주요 관광지까지도 가기 좋구요.

4.0 / 5.0 "아주좋음"
위치 좋고, 대부분의 관광지와 지하철 역까지 걸어가기 좋습니다.

 

호텔 엑세 스위트 33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