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후기 좋은 호텔 ! 알칼라 플라자 (Alcala Plaza)

Alcala Plaza : 알칼라 플라자

 

알칼라 플라자 로비알칼라 플라자 리셉션

알칼라 플라자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41




위치

알칼라 데 에나레스에 위치한 알칼라 플라자의 경우 알칼라 대학교, 세르반테스 광장 및 코랄 오브 코메디스 극장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안테사나 병원 및 세르반테스 생가 박물관도 있죠 :)

Hita 4 Alcala de Henares, Madrid, 28805, 스페인






호텔의 특징

이 알칼라 데 에나레스 호텔에는 라운지바, 레스토랑, 무료인터넷 서비스, 관광티켓 안내, 웨딩서비스, 옥상 테라스, 세탁시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 



객실

이 호텔 내에는 스탠다드룸, 수페리어룸, 트리플룸, 스위트 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알칼라 플라자 객실1


객실2
알칼라 플라자 객실2


알칼라 플라자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00개의 객실에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TV, 무료신문, 전화, 비데,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고객평가

5.0 / 5.0 "가격대비 무척 좋은 호텔"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시티 중심 지역에 자리잡은 호텔이 아니라는 거에요. 세너까지는 딱 하나의 버스가 있습니다. 그 외에는 서비스와 룸 그리고 가격 모두 완벽했어요.

5.0 / 5.0 "좋은호텔, 좋은가격, 마드리드에서 멀다"
너무 좋은 호텔이고 무료 주차를 제공하지만 마드리드 시내 중심에서 떨어져 있다는게 단점이에요.

 
알칼라 플라자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