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공항 근처 호텔 ! 악소르 페리아 (Axor Feria)

Axor Feria : 악소르 페리아

 

악소르 페리아 로비악소르 페리아 로비2

악소르 페리아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40




위치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악소르 페리아의 경우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에 위치하며 Plenilunio 쇼핑지역, 엘 카프리코 공원, 라꼬뮤니다드 경기장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마드리드 박람회장 및 후안 카를로스 I 공원도 있죠 :)

Calle Campezo, 4 28022 Madrid






호텔의 특징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4성급 호텔 답게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및 관련 시설도 제공하죠. 관광 티켓 안내와 웨딩서비스, 아케이드 게임룸,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서비스, 세탁시설 등도 제공되며, 왕복 공항 셔틀 버스도 무료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D 



객실

이 호텔 내에는 깔끔하고 쾌적인 싱글룸, 더블룸, 트윈룸 등의 객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악소르 페리아 객실1


객실2
악소르 페리아 객실2


악소르 페리아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85개의 객실에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성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26인치 LCD TV, 헤어드라이어, 책상, 무료신문, 무료세면용품 등이 제공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고객평가

4.0 / 5.0 "깔끔한 공항 호텔"
아침 일찍 비행기편이라 하루전 공항 근처 숙소에 묵었습니다. 호텔은 깨끗하고, 가격대비 넓어서 좋았고. 조식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것은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4.0 / 5.0 "공항과 가깝고 쇼핑센터가 있어 편리했습니다"
공항과 가깝고,, 대형마트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점은 객실내 커피를 마실수 있는 시설이 없어 불편했습니다.

 

악소르 페리아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