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교통 좋은 호텔 !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 (Ayre Gran Hotel Colon)

Ayre Gran Hotel Colon :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 로비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 전경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39




위치

마드리드 레티로 - 프라도에 위치한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토레스파냐, 아베세 세라노, 산 안톤 마켓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푸엔카랄 마켓 및 골든 마일도 있죠 :)

Calle del Pez Volador, 1 28807 Madrid






호텔의 특징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2 개의 레스토랑 외에 카페, 라운지바가 있으며, 4성급 호텔 답게 무료 인터넷 서비스, 비즈니스센터, 회의실,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시설 등 다양한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 호텔 내 주차의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이 호텔 내에는 스탠다드 룸, 패밀리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싱글룸과 더블룸 그리고 트윈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1
아이레 그란 호텔 객실1


객실2
아이레 그란 호텔 객실2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61개의 객실에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베개 종류 선택 가능하며 무료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객실 내에는 TV, 책상과 무료신문, 무료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암막커튼 등이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고객평가

5.0 / 5.0 "꽤 괜찮은 호텔"
(접근성)마드리드라는 도시 자체가 서울만큼 크지 않아서 호텔이 마드리드 외곽에 위치해 있더라도 접근성이 크게 불편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굳이 시내 한복판에 호텔을 잡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함. (가격)따라서, 이 호텔은 시내 호텔보다 모든면에서 가격적으로 저렴하며 시설 또한 4성급에 맞음. 유럽 호텔 중 태국 방콕에 있는 좋은 호텔보다 시설은 동급이면서 저렴한 호텔은 처음 봄. 반드시 추천해 드리고 싶은 호텔임. 단, 수영장이 없어서 약간 아쉬웠음.

 4.0 / 5.0 "메트로와 가까워서 좋음"
호텔 바로 앞이 메트로라서 여기저기 다니기 좋고, 호텔주변이 조용해서 더 좋았음. 공항에서 공항버스 타고 제일 첫번째 정류장에서 내리면 도보로 10-15분 거리라 찾기에도 나쁘지 않았음.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t0439


댓글